본문 바로가기

제주여행/먹고

제주 공항근처 이색 디저트 카페 고미미

 

아일랜드 라운지 소개 20

제주공항 근처

제주도 돌하르방 마카롱 맛집 카페 고미미


저는 디저트를 정말 좋아하는데 그중에서도 케이크 종류와 마카롱을 정말 좋아한다고 말할 수 있는데요! 대학교를 다닐 때 마카롱이 유행하게 되면서 학교 후문에 마카롱 가게가 생기면서 후문에서 점심이나 저녁을 먹고 학교를 다시 들어가는 길에 정말 자주 갔던 기억이 있어요! 과제가 정말 많았는데 과제가 잘 풀리지 않거나 집중력이 떨어지면 하나씩 먹곤 했는데 정신을 차려보면 어느새 다 먹고 빈 박스만 남아있더라고요. 그만큼 마카롱을 좋아하는 저인데요.그래서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마카롱 맛집 카페 #고미미 를 한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고미미는 제주공항 근처에 있는데요! 고미미의 외관은 노란색으로 칠 해져 있어서 눈에 정말 잘 띄더라고요! 노란색 외관과 흰색 의자와 화분의 인테리어가 잘 어우러져서 사진을 찍고 보니 정말 이쁘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밖에서 사진을 찍는데 마카롱을 구매하러 카페에 들어가신 손님분이 꽤 되더라고요! 그래서 사진을 찍는데 마음이 조금 급해졌어요.

사진에서는 잘 보이지 않지만 고미미는 11:00 ~ 18:00까지 카페를 운영합니다! 매일매일 운영되면 좋겠지만 매주 월, 화는 휴무라고 하네요! 제일 아래 ‘예약문의 카카오톡 제주 고미미’라는 말이 있는데 왜 예약문의가 필요하지라고 생각했는데 제주도 마카롱 맛집이라 마카롱이 정말 빨리 품절된다고 해요! 혹시나 점심시간이 지나고 방문하실 예정이라면 마카롱이 품절될 수 있으니 인스타그램 @jeju_gomimi 에 들어가셔서 확인하고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인스타그램에 들어가시면 카카오톡 예약 링크도 있답니다!

들어가자마자 사진을 찍고 마카롱이 있는 쇼케이스를 봤는데 마카롱이 많이 남아있지는 않더라고요. 특히 시그니처인 돌하르방 마카롱은 하나도 없더라고요! 하지만 저는 전혀 걱정하지 않았어요 왜냐하면 저는 카카오톡을 통해 예약을 하고 방문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들도 꼭 저처럼 예약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메뉴판에 메뉴들을 천천히 살펴봤는데 커피의 종류는 다른 카페에 비해 많지는 않더라고요. 그리고 커피 가격들도 다른 카페들보다 더 저렴해서 맘에 들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카페 '고미미'에서는 아일랜드 라운지라는 앱을 사용하시면 아이스 아메리카노 1+1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저렴한 가격에 두 잔이나 먹을 수 있다니 일명 ‘얼죽아’인 저에게는 정말 좋은 혜택인 거 같아요. 고미미 방문 예정 중이신 분들에게 아일랜드 라운지 이용 적극 추천드려요😃

메뉴판을 보시면 패키지에 보냉팩이라고 있는데 마카롱은 냉장 디저트이기 때문에 크림이 녹을 수도 있다고 해요. 그래서 10분 이상 이동 시 크림이 녹을 수 있기 때문에 더 맛있는 마카롱을 위해 보냉팩을 구매하는 게 좋을 것 같네요!. 또한 마카롱을 여러 개 구매하신다면 사장님께서 5구, 10구 박스에 담아주신다고 하네요!

주문을 하고 마카롱을 다시 한번 보는데 매끈매끈한 게 정말 이쁘더라고요. 평소에는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맛의 마카롱들이 있는 게 정말 맘에 들었어요. 인절미 마카롱도 신기하지만 제주 한라봉 마카롱과 제주 말차 마카롱이라니 ,, 고미미를 방문하는 손님들만 맛볼 수 있는 특권 아닌 특권이겠죠? 저는 사진을 찍으면서도 빨리 먹고 싶은 생각뿐이었답니다😅

고미미의 내부는 작았지만 인테리어가 정말 깔끔하고 세련돼서 사진 찍기가 정말 좋을 것 같더라고요. 또 카페 내부 조명은 몽글몽글해서 포근하고 따스한 느낌이 들었어요! 또한 화분의 종류도 여러 가지여서 화분을 보는 즐거움도 있었답니다. 또한 물을 먹고 싶은 손님들을 위해 사장님께서 탁자 위에 물통과 컵을 준비해 놓으셨다고 하네요😄 사진에서는 잘 보이지 않지만 물컵 뒤에는 휴지와 커피시럽도 준비돼 있답니다.

저희가 주문한 마카롱이 나왔네요! 고미미만의 시그니처 마카롱이라고 할 수 있는 돌하르방 마카롱인데요! 돌하르방 마카롱은 소금 캐러멜, 우도땅콩, 쑥 오메기 3가지 맛이 있습니다. 어디에서 쉽게 볼 수 없는 맛의 마카롱이라니 마카롱의 모양 뿐만이 아니라 3가지의 맛 또한 맘에 쏙 들었답니다😃 맛을 보기 전에 돌하르방 마카롱 얼굴이 정말 웃겨서 계속 봤는데요. 자세히 보니 돌하르방 표정이 한 가지가 아니라 다른 표정도 있어서 눈으로 보는 맛도 있었답니다. 다시 한번 봐도 정말 웃기면서 귀여운 거 같아요 :)

마카롱 이외에 주문한 음료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한라봉 에이드를 주문했어요! 마카롱만큼이나 음료도 이쁘더라고요. 컵이 투명인데 받침대로 포인트를 준 것 같아서 정말 이쁘더라고요. 거울 모양이 특이해서 거울을 뒤에 대고 사진을 찍어봤어요😁 사진을 찍고 보니깐 식탁보마저 분위기와 잘 어울린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인스타 감성에 정말 잘 맞는 카페라고 다시 한번 느낀 사진이에요. 또한 한라봉 에이드 같은 경우 사장님께서 데코레이션에 신경을 많이 쓰셨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어요.

저는 마카롱 포장 5개 포장했는데 박스에 이쁘게 담아주셨어요! 돌하르방 마카롱만 옆면이 아닌 정면으로 담아 돌하르방 얼굴이 보이게 해주시더라고요. 인테리어뿐만 아니라 포장에서도 사장님의 센스가 돋보이는 순간이 아닐까 싶었어요. 마카롱을 포장박스에 담아서 여러 개 가지고 오고 싶었지만 그럴 수 없었다는 것이 정말 아쉬웠어요😂 아쉬움을 뒤로하고 나왔지만 앞으론 자주 방문하게 될 가게가 될 것 같은 느낌이 강하게 들었어요.

정말 마카롱과 인테리어가 인상 깊었던 카페였어요! 달달한 음식으로 기분 전환을 하고 싶거나 분위기 좋은 카페가 가고 싶다면 제주도 공항 근처 카페 고미미 적극 추천드려요! 또한 아일랜드 라운지 앱으로 1+1 혜택도 받고 기분 전환도 하고! 이 모든 것들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제주공항 근처 카페 '고미미' 적극 추천드릴게요👍

카페 고미미 이용 TIP

1 아일랜드 라운지 앱을 사용하여 1+1 혜택을 받아보자

2 카페 고미미 인스타 페이지를 통해 매진됐는지 꼭 확인해 보시는 게 좋아요!

3 인스타 페이지에 링크가 연결된 카카오톡을 통해 예약하시는 게 좋아요


👉 매일 11:00 ~ 18:00 (매주 월, 화 휴무) / 소진 시 마감

👉 전화 070-7758-6767

👉 대표메뉴 : 돌하르방 마카롱

 

 

아일랜드 라운지로

카페 고미미 혜택받으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