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여행/먹고

제주도 곽지해수욕장 인근 타르트 맛집 린도디아

아일랜드 라운지 소개 34

제주도 애월 타르트 찐 맛집! 린도디아


안녕하세요😉 오늘은 애월 곽지해수욕장 근처의 타르트 맛집인 린도디아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날씨가 더워지는 요즘 제주도를 방문하시는 많은 분들이 해수욕장을 방문해 주실텐데요!

린도디아의 근처 곽지해수욕장 방문 전이나 후에 방문해서 타르트로 출출한 배를 달래기도 좋은 카페입니다😀

 

 

◾ 린도디아

◾ 위치 : 애월리 519-2

◾ 운영 시간 : 11 : 00 ~ 19 : 00

◾ 휴무 : 인스타그램 공지를 통해 확인

https://www.instagram.com/lindo_dia_jeju/

 

아일랜드 라운지 혜택 : 타르트 6구 이상 구매 시 아메리카노 증정!

 

-아일랜드 라운지로 린도디아 혜택 받으러 가기-

 

 

린도디아에선 ‘아일랜드 라운지’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린도디아에서 ‘아일랜드 라운지’ 혜택을 통해 타르트 6개 이상 주문 시 아메리카노를 한잔 받을 수 있습니다.

사용방법은 ‘아일랜드 라운지’ 바코드만 보여주면 끝! 입니다😊

 

 

커피와, 티, 타르트로 메뉴가 분류돼 있는데요.

다른 카페와는 다르게 메뉴가 비교적 많지 않아서 고르는 시간이 짧아 좋았습니다😄

커피의 경우 에티오피아와 인도네시아 원두를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특징이 적어져 있으니 자신의 입맛에 맞게 선택하면 좋을 것 같았습니다.

 

 

린도디아의 타르트는 에그, 애플시나몬, 갈릭, 치즈 총 4개의 맛이 있습니다.

타르트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와인이나 커피를 곁들어 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다고 하네요!

또한 미리 전화 후 타르트가 갓 나올 시간에 맞춰가면 더 맛있는 타르트를 먹을 수 있겠죠?

 

 

린도디아의 인테리어에서 사장님의 센스가 좋으시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바닥은 작은 자갈로 돼 있었고, 한 곳에는 캠핑의 느낌을 낼 수 있는 캠핑용 의자가 있는 공간도 있었습니다.

또한 요즘 가드닝이 유행인데 화분을 키울 수 없는 상황인 저로서는 대리만족도 할 수 있었습니다.

 

 

린도디아 내부에서도 타르트와 커피를 맛볼 수 있지만 4구, 6구의 포장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포장 시 바로 먹는 게 아니기 때문에 사장님께서는 테이크아웃 시 어떻게 에그타르트를 먹어야 하는지에 대한

설명이 적혀 있는 카드도 주시는데 이 카드가 정말 귀여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제가 맛본 린도디아의 타르트는 느끼하지도 않고 달지도 않아서 딱 좋았고 식감은 부드러워서 계속 손이 가는 맛이었습니다.

정신을 차리지 않았다면 포장한 타르트까지 다 먹었을 거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제가 포장한 이유는 곽지해수욕장에서 먹기 위함이었는데요!

여러 가지 음식을 준비한 것은 아니지만 린도디아의 타르트와 함께해서 든든하다는 생각이 들었고

곽지해수욕장이 가까우니 피크닉 겸 간단하게 포장을 하기 위해 방문해도 정말 좋을 것 같았어요😀

종이 백 또한 깔끔하고 이뻐서 피크닉을 가는 것 같은 느낌도 들었습니다.

 

애월에 있는 타르트 맛집 린도 적극 추천드릴게요! 린도디아에 방문해서 아일랜드 라운지 혜택도 받는다면 1석 2조겠죠?

또한 아일랜드 라운지에는 린도디아 이외에도 제주도 내의 여러 곳의 핫플이 있으니 함께 살펴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린도디아 이용 TIP

 

1. 넓은 주차장이 있어 주차 걱정이 없다

2. 4가지 종류의 타르트를 커피와 차, 와인과 함께 즐기면 좋다

3. 근처에 곽지해수욕장이 위치해 있어 바다에서 먹기도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