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여행/먹고

제주 용담해안도로 카페, 가성비 갑 <빽다방베이커리>

 

제주 용담해안도로카페

가성비 갑 빵지순례

 


 

최근에 먹고싶은 음식들을 쭉 적어보았던적이 있어요~ 어떤 종류든 상관없이 그냥 내가 먹고 싶은 음식들을 쭉쭉 적어나가는데 웬열, 제가 밀가루를 이렇게까지 좋아했었나? 싶은 마음도 함께해요~ 그도 그럴것이 거의 하루에 한끼 정도는 밀가루가 들어간 음식들을 꼭 먹곤 했는데 먹지 못한지 시간이 꽤 지나서 그런가 요즘은 금단현상을 넘어서 거의 패닉상태입니다 히히

 

그 와중에 제가 꼭 가보고 싶었던 곳인데 상황이 이러하여 저는 가보지 못하고 팀장님만 다녀오셨던 곳을 소개해드리려고해요~ 혼자서 이렇게 잘 먹고오기 있음? 이라는 말이 나올만큼! 너무 밉지만 여러분들께 꼭 소개해드리고 싶은 곳! 공항근처에 있어서 좋고, 예술적인 뷰라서 좋고! 거기에 가성비 까지 좋아서 좋은 제주 #빽다방베이커리 입니다(-‿◦☀)

 

 

원래 도두반점이 있던 자리였던 이 곳! 빽다방베이커리로 재 탄생했는데, 건물자체 비주얼이 장난아님..! 놀랍다 놀라워~ 그래서 그런가 방문부터 정말 많은 분들이 계셨다고해요~ 이 날 날씨가 좋았는데, 이렇게 사람들이 많아도 되나 싶을만큼이었던. 물론 손소독과 마스크는 필수로 꼭꼭 해주셔야합니다! 그래서 팀장님도 아쉽지만 오래 머무를수는 없었다고 하시더라구요~

 

 

이렇게 주차장이 있고, 아래 지하주차장 같은 공간도 있는데, 아시다시비 주차장과 주변 길목까지 모두 주차할 공간이 없을만큼 사람들이 많았던. 그래서 카페 자체에 주차에 관련된 안내가 되어있기도 했어요. 이 근처가 주차할 공간이 생각보다 없기때문에 주차가 쉽지는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혹시나 해서 드리는 말씀이지만 도로변에 주차하시는 것은 안될 것 같아요!

 

여튼 팀장님도 어렵지 않게 차를 세우고 방문하실 수 있었다고 합니다! 생각보다 규모가 큰 곳이라 그런가 확실히 사람들이 많고 바글바글한 느낌! 그 와중에 건물은 되게 세련되었어요~ 예전의 도두반점 분위기와는 사뭇 다른 모습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밖에서 보이는 뷰 마저 예술적인 이 곳! 빽다방 베이커리 같은 경우에는 용담해안도로 한복판에 위치해 있는 것이 아닌 용담해안도로 끝자락, 도두 근처에 위치해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래서 이렇게 서서 보면 용담해안도로 라인이 쭉 보이는데 그것대로 너무나 멋있는 용담 해안도로 풍경을 담을 수 있습니다! 이 날 날시가 좋아서 그런가 정말 예술이었던 것 같아요!

 

안으로 들어오시면 빽다방 베이커리의 모습을 만나보실 수 있는데, 아쉽게도 메뉴를 제대로 담지 못했어요~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기존 빽다방에서 만날 수 있는 다양한 메뉴들과 베이커리 메뉴들이 함께 한다는 것이 이 곳의 장점! 현재 제주에서는 가장 큰 규모의 빽다방으로 알고 있습니다 헤헤 그도 그럴것이 그 규모가 장난아녀~ 그래서 그런가 빽다방 텀블러나 컵들도 판매하더라구요!

 

 

너무 맛있는 빵들이 기다리고 있어요! 일반 베이커리에서 볼 수 있는 빵 종류들이 가득해요! 그래서 한두개만 구매할 수가 없어,, 깔끔하게 개별포장되어 있는 빵들도 많아서 그냥 포장해서 가지고 가기에도 편할 것 같지요? 보통 빽다방에서 보던 메뉴들과는 또 다른 종류들의 빵들을 만나볼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인 것 같아요. 사람들이 꽤 많았는데 빵 종류나 갯수도 많더라구요!

 

먹고싶은 빵들이 왜이렇게 많은건지~ 벌써 배고파진다 흡,, 제주만의 색을 담은 한라봉이 들어간 빵이라던가 당근이 들어간 빵 같은 종류들도 있어요! 그래서 그런가 제주에서 먹는 평범한 빵의 맛 까지도 다를 것 같은 느낌! 가격대는 무난한 수준이었던 것 같아요~

 

근데 빽다방베이커리가 분위기가 너무 좋은 이유! 가성비가 좋다는 이유! 솔직히 요즘 괜찮은 카페, 그 중에서도 바다가 이렇게 바로 펼쳐지는 카페 같은 곳 가면 커피 한잔에 6~7천원 기본이잖아요! 제가 정말 부담스럽다고 느꼈던 곳은 아메리카노 한 잔에 만원가까이 되는 곳도 보았어요. 어찌보면 뷰를 보기위해서 아메리카노를 덤으로 사는 느낌? 그래서 그런가 빽다방은 자연스레 가성비가 좋을 수 밖에 없는 곳이라는 느낌이!

 

내부공간도 정말 넓은 편이에요~ 물론 창가 쪽으로 많은 분들이 앉으시긴했지만, 실제 맣은 인원수가 앉을 수 있는 커다란 테이블부터 2인, 4인 등 자유롭게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많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전체적으로 빽다방자체가 저렴하다라는 느낌이 아닌 세련되고 깔끔하다라는 느낌을 받았다는 것이 좋았던 것 같아요~

 

이 장소가 개인적으로 팀장님도, 저도 가장 좋다고 생각했던 장소인! 그래서 팀장님도 마침 비어있는김에 잠시 앉으실 수 있었다고 하시더라구요~ 옆으로 도두 무지개하해안도로가 쭉 펼쳐지고, 맑은 하늘과 바다의 모습이란! 어떻게 이렇게 그림같은 모습을 만나볼 수 있는지 신기해요:) 편안하고 푹신하게 앉아서 한 없이 쉬어갈 수 있을 것 같다는 예감이 드는 곳이에요!

 

 

맛있는 빵과 음료가 빠질 수 없지요~ 빵은 사실 엄청 맛있다! 환상의 맛이다! 정도는 아니었다고해요, 무난하게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고! 하지만 가성비를 생각한다면 이 역시 나쁘지 않은. 정말 누구나 부담없이 들러서 얼마든지 빽다방베이커리를 즐길 수 있는 환경이라고하니 그 자체만으로도 충분히 매력적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음료도 보통 빽다방과 비슷하게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고 합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항상 원조 빽스치노만 먹는 편인데 여러분은 빽다방에서 어떤 메뉴가 가장 만족스러우셨나요? 빽다방의 다양하고 맛있는 메뉴들을 이렇게 카페 안에서 여유롭게 멋진 뷰를 보면서 맛볼 수 있다니 너무 매력적인 것 같지요~?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서 더 깔끔하고 좋은 것 같은 제주 빽다방베이커리에서의 시간! 빵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쯤 방문해보시는 것을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맛있는 빵과 커피를 맛보실 수 있는 곳을 찾으신다면 제주 용담해안도로에 위치한 빽다방 베이커리도 고려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예쁜 바다뷰도 담아오자구요!

 

 

운영시간▶ 10:00 - 21:50 / 2층마감 19:00

연락처▶ 064-711-0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