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여행/자고

제주 호캉스 명소, 리조트 추천 <신화월드 메리어트>

제주 호캉스 명소

리조트&호텔 추천


아무래도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여행이 어려워지면서 제주를 찾으시거나, 국내 여행을 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다고해요! 또, 언택트 여행이 대세가 되면서 캠핑이나 차박도 대세가 되었지요~ 그 중에서도 여름하면 역시 호캉스가 빠질 수 없는데 올해는 더더욱 그 열기가 뜨거운 것 같다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여러분께도 호캉스 명소를 소개해드리려고 가지고 왔지요:)

이곳은 제가 너무 좋아하는 팀원이 간단한 휴가차 다녀온 곳인데, 워낙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곳이라 유명한 곳이에요! 올해 생일 무료 숙박원을 제공하면서 더더욱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는 곳이기도 한! 그래서 저도 너무 가고 싶어서 계획중이라 여러분들께도 보여드리려고해요! 제주 신화월드 호텔&리조트 중 #신화월드메리어트 후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로비도 깔끔하고 쾌적한 곳이었던 메리어트! 신화월드는 메리어트관, 신화관, 랜딩관, 서머셋제주로 나누어져 있고 각각 금액대나 서비스가 다른 편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그 중 메리어트관으로 방문한! 수영장도 다르고 부대시설도 다르다고하니 참고해주시는 것이 좋겠지요? 엄청 고급스러운 느낌이었던 메리어트관! 에스컬레이터가 있어서 어렵지 않게 이동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여러분들께 전에도 소개해드린 적 있듯, 신화월드 곳곳에 식당이나 쇼핑몰들이 많은데 메인 스트리트와도 연결되어 있는 제주 메리어트관이라서 그런지 이동이 정말 좋았다고하더라구요! 정말 제대로 신화월드 안에서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곳이라서 더 좋았다고! 저도 사진도보고, 후기도 이것저것 찾아보는데 정말 너무 좋아보이더라구요~ 여행와서도 머물기 좋으실 것 같아요!

객실 내부를 소개해드릴게요! 객실 내부 같은 경우에는 되게 모던하면서도 깔끔하다는 점! 저희가 익히 알고 있는 5성급 호텔에 방문했을 때 서비스는 물론 좋지만 건물이 오래된 경우가 많은데 지어지지 얼마 되지 않아서 그런건지, 대부분이 서비스와 시스템이 되게 현대적이었다고하더라구요! 물론 이부분은 느끼기에 따라서 다를 수 있다는 점 미리 말씀드립니다!

화면에 예약자의 이름을 띄워주면서 환영 안내가나오고 해당 화면을 통해서 신화월드의 지도를 확인할 수 있으니까 미리 객실에서 나가기 전에 확인하고 가주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생각보다 너무 넓은 곳이라 길을 잃는 경우도 있다고하는데, 확실히 지도를 확인하고 나가시면 금세 찾아가실 수 있습니다!

팀원이 이용했던 객실의 경우에는 디럭스 트윈으로 기억하는데 다른분께서 선물로 예약해주신거라 100% 정확하지는 않다는 점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퀸사이즈 베드 하나와 싱글사이즈 베드가 있어서 아이와 함께 셋이서 방문한 팀원은 정말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었다고 하더라구요! 보통 가족단위의 방문객이 많이 방문하는 객실 같다고해요!

이렇게 저녁시간대에 스탠드를 켜면 요런 느낌! 객실이 되게 깔끔하고 모던해서 너무 좋았다고 하더라구요~ 사실 후기를 찾아보면 냄새가 좋지 않았다 라는 후기들이 꽤 있어서 걱정했다고하는데 그런 것 전혀 느낄 새 없이 너무 편하고 좋게 즐길 수 있었다고 하더라구요~ 침구도 깨끗하고 흠잡을데 없는 객실이어서 잘 머물다 올 수 있었다고하니 나쁘지 않은 것 같지요?

또 하나, 위에서 말씀드렸듯 제주 5성급 호텔 중에서도 더 좋았던게 대부분이 자동이라는 점! 조명이나 커튼, 기타 객실 내 대부분의 시스템을 이렇게 버튼 하나로 전부 해결할 수 있었다고해요! 그래서 굳이 여기저기 돌아다니지 않아도 침대 위에서 대부분을 해결할 수 있었다고하니 너무 매력적인 것 같지요?^ㅠ^

호캉스를 좋아해서 여기저기 많이 다니는데 신화월드 메리어트가 더 마음에 들었던 점 하나! 이렇게 커피 머신이 준비가 되어 이써요! 사실 어딜가나 커피는 꼭 자연스럽게 찾게되는 것 중 하나인데 커피 머신과 캡슐이 준비되어 있다고하니 불편하지 않게 즐기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제대로 여유있는 호캉스를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욕실도 소개해드릴게요, 욕실도 역시 흠잡을 데 없이 깔끔해서 걱정할 건 없었다고해요. 따로 문제가 될만한 것도 없었고 어매니티도 전부 깔끔하게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사실 욕실은 따로 사용할 일이 그렇게 많지 않았던게, 여름이기도하고 수영장도 너무 잘 되어 있고 대부분을 밖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 수영장에서 씻고 나오는 경우가 많았다고 히히

어매니티도 깔끔하게 준비되어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좋습니다! 천연 아로마브랜드라고하는 탄 제품이 있었다고해요! 적당하면서도 깔끔하게 준비되어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사용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샤워부스가 따로 있고 욕조도 준비가 되어 있어요! 객실 타입에 따라서 욕조에 스크린이 별도로 있는 곳도 있다고하는데 신화월드 메리어트 디럭스 트윈의 경우에는 따로 스크린은 없었습니다! 물 수압도 좋고, 배수도 잘 되어서 사용하는데 전혀 불편함은 없었다고해요! 전체적으로 객실은 편안하게 잘 이용할 수 있어서 확실히 5성급 호텔의 매력을 느낄 수 있었다는 후기입니다!

그리고 신화월드 호텔&리조트를 이용하면서 빠지면 섭섭한 수영장 공간 역시 소개해드릴게요! 메리어트, 랜딩관 등에 따라서 이용할 수 있는 수영장 역시 달라지는데요! 때문에 아예 신화월드 워터파크를 가시는 분들도 있다고하지만, 타입에 따라 수영장이 있기 때문에 숙박하시는 분 대부분은 이렇게 호텔 내 수영장을 이용하신다고합니다! 실외 수영장 역시 너무나 멋져서 아이들과 이용하기에도 좋은 곳이에요!

테이블이나 썬베드도 준비가 되어 있고, 규모가 그렇게 작은 것도 아니어서 좋았다고해요~ 다만 현재는 코로나19로 인해 15분에 한번씩 소독을 위해서 실내와 실외를 번갈아가면서 왔다갔다 해야한다고하더라구요~ 조금 놀만 하면 이동해야해서 그건 번거로웠지만, 그만큼 방역에 신경쓰고 있다는 것이니 오히려 믿음직스러웠다고하더라구요:)

실내수영장도 쾌적하게 조성이 잘 되어 있어요! 대부분이 아이들과 함께 오신 분들이 이용하시더라구요~ 야외 풀장도 그렇고 실내도 시설이 잘 되어 있어서 이용하는기에도 너무 쾌적했던! 가족단위로 방문하셨다면 여름에 물놀이 하기에도 너무 좋을 것 같지요? 저도 너무 가보고 싶은게 야외와 바로 연결되어 있어서 왔다갔다 하기에도 너무 편할 것 같아요!

 

모실 이라고 불리우는 이 수영장은 규모가 정말 커서 신나게 놀다올 수 있는데, 구명조끼 역시 대여가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무엇보다 안전한게 최고! 거기에 온수풀도 있어서 너무 잘 놀다올 수 있었다고 하더라구요~ 일반 풀장 물도 차갑거나 하지 않고, 적당한 온도라 편안했다고 합니다! 정말 하루종일 놀고 싶은 기분이에요 키키

다음날 조식 역시 소개해드릴게요, 조식은 뷔페식으로 운영이 되고 있는데 사람들이 정말 많긴 하지요~ 메리어트관 조식이 정말 만족스러워서 사실 조식을 위해서라도 메리어트관을 추천해주고 싶은 정도라고 하더라구요! 현재 휴가철이라 호캉스를 즐기는 분들이 많아서 그런지 더더욱 복잡했던! 대신 그만큼 먹을게 많다는거! 웬만한 호텔 조식 뷔페보다 좋았다고해요!

특히나 한식 종류가 많다는게 너무 매력이었다고 하더라구요. 각종 젓갈 종류나 한식 반찬 종류들이 많아서 아침에 밥을 드시는 분들은 너무 만족스러우실 것 같아요~ 다마 사람이 많이 붐비는 편이니 조금 여유있게 방문하신다는 마음으로 가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또 뷰 자체도 좋아서, 되도록 일찍가시면 더 편안하게 이용하실 수 있을 것 같지요? 히히

정말 편안하게, 즐겁게, 맛있게 즐기고 올 수 있었다고하는 제주 신화월드 메리어트관에서의 시간! 내부에 푸드코트도 많고 이것저것 즐길 거리들이 있으니 호캉스를 준비하신다면 함께 살펴보시는 것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제주에서의 휴가를 꿈꾸는 분들에게 소개해드리기위해 가지고 온 제주 신화월드 메리어트관! 이번기회에 여러분들도 함께 즐겨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물론 저도 너무나 즐기고 싶습니다용...^^

 

제주페이에서 직접 다녀온 내돈내산 신화월드메리어트 후기입니다.


연락처▶ 1670-8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