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여행/먹고

제주 공항근처, 감성 디저트 카페 치딩

제주페이 라운지 소개 2

제주 공항근처

감성 디저트 카페 치딩


어김없이 오후 시간이 되면, 자연스럽게 체력의 배터리가 고갈되어가는 느낌이 드는 것 같아요.

때문에 무엇이든지 먹거나, 보거나 해서 에너지를 충전시켜 다시 굴러가곤 하는데 그럴 때엔 달달한 디저트나 커피만한 것이 없지요~

그래서 오늘은 달달한 디저트와 맛있는 커피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공항근처 디저트카페, #치딩 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제주 공항근처, 도두에 위치해 있어 방문하기에 너무나 좋은 곳이에요. 평일에 방문했더니 주변에 주차공간이 많아 주차 역시 어렵지 않게 할 수 있었습니다. 바로 앞에 도두 바다가 기다리고 있는 치딩, 복잡하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다는 것 역시 이 곳의 장점이었던 것 같아요.

들어가기 전부터 깔끔하면서도 아기자기한 매력이 돋보이는 이 곳. 제주 바닷가 근처에 위치한 작지만 감성적인 카페를 찾으신다면 치딩 역시 추천해드리고 싶은 곳이에요. 주변에 도두봉이나 도두 무지개해안도로, 이호테우해변 등 들를 수 있는 곳들이 많아 둘러본 뒤 쉬어가기에도 좋습니다!

치딩의 대표적인 메뉴들을 소개해드릴게요, 치즈케이크와 치즈 푸딩이 메인이며 아메리카노나 병음료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치즈푸딩의 줄임말인 치딩, 저희가 방문했을 때에는 신규 메뉴인 치즈타르트도 개시를 한 상황이어서 저희는 치즈푸딩과 치즈타르트, 그리고 아메리카노를 주문하였습니다😊 치즈가 들어간 디저트를 좋아해서 그런지 이 곳에 있는 메뉴 하나하나 전부 제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치딩이 특별한 이유는 치즈케이크나 치즈타르트, 그리고 치즈푸딩을 전부 만들어서 판매를 하고 있다는 점이에요,

때문에 식재료를 다루는 곳이라 위생에 민감할 수 밖에 없어 슬쩍 둘러보았는데 전체적으로 매우 깔끔한 편이라서 믿고 먹을 수 있었습니다! 또, 직접 만드는 덕분에 유일하게 이 곳에서만 맛볼 수 있다는 것도 매력 중 하나이지요~

많은 분들이 들러서 테이크아웃을 해가시기도하고, 선물용으로 구매도 많이 하시더라구요. 저희도 치즈푸딩이 너무 만족스러워서 직원들에게 선물해줬었는데, 실제로 모두 만족도가 높아서 종종 중요한 자리에 방문한다면 치딩에서 선물해야겠다 했어요😊 이 곳은 제주우유로 만들어진다는데 그래서 그런지 신선하고 더욱 맛있는 것 같았던 것 같기도!

제주페이x돌하루팡 고객님이라면 치딩에서 특별한 혜택도 받으실 수 있으니 함께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맛있는 치즈푸딩이나 치즈케이크, 치즈타르트와 곁들이기 좋은 아메리카노를 1+1으로 즐기실 수 있답니다. 제주페이 라운지 바코드를 보여주기만 하면 완료 이니 너무 쉽지요? 저희도 아메리카노는 1+1으로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치딩의 내부는 많이 넓지 않은 편이에요, 테이크아웃으로 이용하기에 좋은 곳이라고 소개해드리고 싶습니다!

물론 한 두팀정도 머물렀다 갈 수 있는 공간이 있고, 카페 밖 앞쪽으로도 벤치가 있어 잠시 앉아서 머물렀다 가시기에 좋습니다. 저희가 방문했을 때엔 여유로운 시간대여서 잠시앉아서 커피와 푸딩을 즐기다 갈 수 있었습니다. 넓지는 않아도 깔끔하고 아기자기한 분위기가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메뉴는 오래기다리지 않아도 금방 나왔습니다. 예쁜 트레이에 커피와 푸딩이 먼저 나왔습니다!

깔끔한 스티커가 붙여져 있는 아메리카노와 치딩의 포장, 치즈푸딩의 경우 치즈를 먹기 전 꼭 뿌려서 먹으면 좋은 시럽을 함께 주셨습니다. 스푼도 모두 챙겨주셔서 테이크아웃을 하더라도 따로 필요한 도구가 따로 없어 편안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치즈푸딩을 먼저 소개해드리도록할게요, 치즈푸딩은 보기부터 너무나 탱글탱글한 매력을 자랑하는데, 사장님께서 따로 챙겨주신 시럽을 위쪽으로 뿌려주시면 됩니다. 직접 손수 만드신 치즈푸딩이고, 신선한 제주우유로 만든 푸딩이므로 되도록이면 빠른 시간 내에 드시는 것이 좋고, 차갑게 드신다면 더욱 달달하고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으니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정말 부드러움의 끝이었던 치즈푸딩, 때문에 저희는 먹으면서도 '입 안에서 살살 녹는다는 것이 이것이구나!'를 제대로 알 수 있었습니다. 웬만해서는 맛있다는 말을 잘 안하는 직원 한 명도 여기의 푸딩은 정말 맛있다며 오랜만에 제대로 된 푸딩을 맛볼 수 있었다고 평을 남겼습니다. 너무 달지도 않고, 그렇다고해서 밍밍하지도 않은 완벽한 상태의 치즈 푸딩을 맛볼 수 있었습니다!

양이 적지도 않아 내내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 치즈푸딩, 고소한 맛과 시럽 덕분에 먹는 내내 너무 좋았습니다.

또, 치딩의 치즈푸딩이 매력적이었던 점 하나는 먹고 나서도 입에 남지 않는다는 것 역시 만족스러웠습니다. 텁텁한 맛 없이 정말 부드럽고 깔끔한 푸딩의 맛을 만날 수 있어, 어린 아이들이 간식으로 먹기에도 너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치즈푸딩은 가볍게 선물하기에도 좋고, 정말 가볍게 먹기 좋은 디저트 중 하나라서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치즈의 맛이 강하지 않아 치즈를 많이 좋아하지 않으시는 분들도 무난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냉장고에 숨겨두고 지친 시간대에 먹고 싶은 맛있는 치딩의 치즈푸딩입니다!

그리고 맛있는 치즈타르트를 맛보기 위해 밖으로 잠깐 나왔어요, 날씨가 너무 좋기도 했고 노란색의 벤치와 노란색의 치즈 타르트가 너무 잘 어울렸거든요!

치즈타르트의 크기는 작지 않았고, 페스츄리 형태의 타르트였습니다. 제가 알기로는 이렇게 페스트리를 활용한게 마카오 또는 포르투갈 식인 것으로 알고 있는데 저는 이런 타르트 형태를 좋아해서 그런지 너무나 만족스러웠습니다.

페스트리 안에 크림치즈가 잔뜩 들어가 있어 겉바속촉의 매력을 제대로 만날 수 있는 치딩의 치즈 타르트, 치즈맛이 너무 강하면 거부감이 들 수 있는데 그렇지 않고 고소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이 잘 어우러졌습니다. 한 입에 끝나는 크기가 아닌 넉넉한 크기인 덕분에 보다 든든하게 먹을 수 있었던 치즈타르트 였습니다. 제주에서 맛있는 타르트와 푸딩을 맛보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치딩 방문을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치즈타르트 역시 포장이 가능하니, 디저트 선물로도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겉바속촉의 진수를 만날 수 있는 부드러운 치즈타르트 역시 다음에 또 맛보고 싶은 부족함 없는 메뉴였습니다. 저희 회사와도 멀지 않아 종종 지친 오후에 찾고 싶은 메뉴들 입니다.

어느정도 디저트들을 먹고 나니 자연스럽게 커피 생각이 안 날 수가 없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진한 커피 맛 보다는 고소하면서도 쓰지 않은 맛을 좋아해서 그런지 치딩의 아메리카노가 저와 잘 어울렸던 것 같습니다. 커피양도 적지않아 푸딩이나 타르트, 치즈 케익과 함께 먹기에도 너무 좋았습니다~

연한 맛을 좋아하신다면, 산미가 없고 고소한 커피를 좋아하신다면 치딩의 커피도 대 만족하시고 이용하실 수 있으실 것 같습니다~

바로 앞에 도두 바다가 펼쳐지는 덕분에, 테이크 아웃을 하고 바다를 구경하면서 먹기에도 좋았던 치딩, 또 얼마 가지 않아도 이호 해수욕장이나 도두 해안도로 등 바다를 볼 수 있는 곳들이 많아 테이크아웃 커피를 구매하기에도 딱 좋은 공간이 아닌가 싶습니다.

전체적으로 달달하면서도 맛있는 치즈 디저트와 커피를 만날 수 있었던 치딩, 제주페이라운지 혜택으로 아메리카노 1+1도 즐기고! 타르트와 푸딩으로 입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제주 공항근처에서 특별한 디저트를 찾으신다면 치딩으로 떠나보시는 것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치딩 이용 TIP.

1. 날씨가 좋을 때에 바로 앞 산책로를 거닐면서 먹어도 좋다!

2. 푸딩을 먹기 전에 시럽을 뿌리고 먹으면 한결 맛이 업그레이드 된다!

3. 내부가 좁은 편이니 인원수가 많다면 테이크아웃을 권장한다!

4. 커피가 연하고 산미가 없으니 진한 커피를 원한다면 샷 추가를 문의하도록하자!


👉 매일 11:00 - 18:00 재료소진시마감

👉 0507-1318-7070

👉 근처 도로에 이면주차(여유로운 편)

👉 대표메뉴 : 치즈푸딩, 치즈타르트, 치즈케익, 아메리카노

제주페이 라운지 혜택으로

치딩 아메리카노 1+1 이용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