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여행/먹고

제주시 한경면, 피쉬앤칩스가 맛있는 비스트로 홀린체

제주시 한경면 노을 해안로

바다를 보며 피쉬앤칩스와 맥주를 즐길 수 있는 홀린체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제주시 한경면 노을 해안로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맛집인 비스트로 ‘홀린체’ 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이곳 같은 경우 날이 좋은 날에 가면 좋을 것 같은데요. 이유는 이 가게의 경우 바다를 한눈에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외부에서 홀린체를 보면 통유리창으로 돼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 내부에서 바라보는 외부를 자연스럽게 기대하면서 들어갔습니다.

비스트로’홀린체’의 비스트로는 규모가 작은 프랑스 파리식 식당이라는 뜻으로 수수한 환경에서 술과 더불어 저렴하고 단순한 음식을 제공한다는 뜻입니다. ‘홀린체’는 매일 11:00 ~ 21:00에 운영되고 매주 화요일은 정기 휴무일이지만 다시 한번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하고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또한 차량이 아닌 대중교통을 이용할 시 102, 202등의 버스를 타고 방문할 수 있습니다.

홀린체의 내부는 생각 보다 넓었습니다.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온 것은 역시 통유리였습니다. 넓은 바다가 보이는 통유리에 화이트 톤의 내부와 원목 테이블과 의자가 어우러져 깔끔한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홀린체는 소품들 때문에 언뜻 보기에는 식당 분위기보단 카페 분위기라서 색다르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홀린체에 앉아서 음식을 먹으면 통유리창 너머로 차귀도를 바라보며 음식을 먹을 수 있는데요. 계절마다 방문하면서 계절마다 바뀌는 차귀도를 보면서 음식을 먹는 것도 매력 있을 거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또한 운이 좋다면 제주도 앞바다에 출현하는 남방돌고래를 볼 수 있는데요. 남방 돌고래는 제주도 연안에 생활의 터전을 잡은 돌고래로 연안지역에 정주하는 특성이 있다고 합니다.

홀린체의 메뉴판을 보시면 홀린체의 대표 메뉴는 피쉬앤 칩스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홀린체의 제주 어부가 잡은 싱싱한 생선으로 요리한다고 합니다. 항상 좋은 재료로 요리하여 손님들에게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을 대접해 드리기 위해 항상 노력하신다고 합니다.

홀린체의 피쉬앤칩스는 물고기 종류가 다양해서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비린 맛은 없고 고소함과 감칠맛으로 무장해 한 번 맛보면 계속 생각난다고 자부하십니다. 애피타이저는 샐러드를 주시는데 다른 블로그를 보니 샐러드의 구성은 매번 바뀌는 것 같았습니다. 상큼한 딸기가 올라가 입맛을 돋우기에는 정말 좋았습니다

홀린체에서는 대구, 달고기, 참돔, 농어, 방어 등 제주 어부가 직접 잡은 생선으로 만든 피쉬앤 칩스를 먹을 수 있는데요. 생선의 종류도 다양해서 좋아하는 생선으로 골라서 먹으면 정말 좋을 것 같았습니다. 튀김류에 가장 잘 맞는 음료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세요? 저는 튀김류에는 무조건 탄산이 들어간 음료를 먹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요. 아무래도 튀김류는 기름에 튀기기 때문에 느끼할 수 있기 때문에 탄산이 들어간 음료가 저절로 당기는 것 같습니다. 콜라, 환타 등의 탄산음료도 있었지만 뭐니 뭐니 해도 튀김류에는 맥주라고 생각이 들어 맥주를 주문했습니다.

피쉬앤 칩스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정말 촉촉하고 담백하다는 생각을 했고 깔끔한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생선 튀김에는 역시 타르타르 소스가 정말 잘 어울린다고 생각하는데 홀린체의 타르타르소느는 사장님이 직접 만드는 소스라 맛은 두 배 그 이상인 것 같습니다.

홀린체에서는 정말 멋진 배경에 피쉬앤칩스와 음료를 먹을 수 있는데요. 홀린체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혜택은 카스 생맥주 1+1 또는 음료 1+1 혜택인데요.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은 아일랜드 라운지를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사용 방법은 핸드폰으로 검색 다운로드 후 비스트로 홀린체를 찾아 인증 바코드 생성 후 직원분께 보여드리면 1+1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아일랜드 라운지에는 비스트로 홀린체 이외에도 여러 곳의 핫플레이스가 있기 때문에 함께 살펴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홀린체에서는 맑은 날 맛있는 피쉬앤칩스와 음료를 즐기기 좋은 장소라고 생각하는데요! 음료 이외에도 와인도 있으니 밤바다를 보면서 즐기는 것도 정말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날이 좋은 날 노을 해안로에 위치한 비스트로 홀린체 적극 추천드릴게요! 비스트로 홀린체에 가셔서 아일랜드 라운지를 통해 혜택도 받으신다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꼭 방문해 보시길 바랄게요

비스트로 홀린체 이용 TIP

1. 앞쪽에 있는 주차장을 이용하면 된다

2. 창가 쪽에 앉아서 차귀도와 바다를 보며 즐기면 좋다

3. 여러 가지 와인도 있으니 밤바다를 보면서 즐기면 좋다


👉 11 : 00 ~ 21 : 00 /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 064-772-8884

👉 대표 메뉴 : 피쉬앤 칩스

아일랜드 라운지로

비스트로 홀린체 혜택받으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