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여행/먹고

제주 공항근처 감성카페 추천 <희스토리>

제주 공항근처 감성카페 추천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가 함께하는 곳


얼마 전, 제가 정말 좋아했던 맛집으로 바당조배기를 소개해드렸지요! 그 곳에서 식사를 하고 나서 계획했던 일정이 있어 슬슬 가볼까~ 했는데 웬열,, 팀장님이 해당 일정에 참석 못할 것 같다며 간단하게 커피 한잔하고 빨리 들어가봐야겠다고,, 시간이 애매하게 남는터라 근처 가까운 카페를 폭풍 검색했지요! 배부른 상태에서도 또 맛있는 곳을 열심히 찾음 키키

근데 정말 코 앞에 너무 예뻐보이는 카페가 있더라구요! 팀장님이 찾으신 곳인데, 보자마자 여기 괜찮지 않냐며! 바당조배기에서 바로 걸어갈 수 있어서 편하게 다녀올 수 있었어요! 진짜 맛있는 디저트 종류는 물론 음료 종류도 다양하고, 분위기도 너무 좋아서 더 마음에 들었던 곳! 제주 공항근처에 위치한 감성카페 #희스토리 후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제주 희스토리는 도두에 위치해 있는데, 일반 건물 1층에 위치해 있어요! 간판이 크게 있다거나 한것도 아니고 입간판 같은것도 통행에 방해되지 않도록 조그맣에 있어서 차로 가면 지나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2층의 공간으로 되어 있는 희스토리! 차를 세울만한 전용 주차장은 한두군데 정도 있었는데, 보통은 전부 도로변에 세우시더라구요!

안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짙은 우드톤으로 우리를 맞이해주는 희스토리를 만날 수 있어요!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인사해주시고, 다른 분들이 주문을 하고 계셔서 저희는 잠시 기다리기로 했습니당! 1층은 생각보다 넓지 않았고, 커다란 테이블만 하나 있었어요! 많은 인원이 오셨다거나 했을 때 이용하시기에 좋을 것 같더라구요!

희스토리의 메뉴들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생각보다 정말 다양한 메뉴들이 있었어요! 거기에 맥주 종류도 있고, 수제청이나 수제 요거트 종류도 만날 수 있었습니다! 디저트 종류들도 정말 많아서 고민이 될 수밖에 없더라구요~ 하지만 제가 먹을 수 있는 것은 오직 아메리카노 흡,, 팀원들은 아인슈페너와 블루베리 수제 요거트를 주문하였어요!

한쪽에 스콘이나 에그타르트, 초코칩 쿠키 등도 있는데 저희는 점심을 먹은 직후라서 아쉽지만 디저트는 포기! 여기도 역시나 제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에그타르트가 있더라구요~ 하지만 어쩌리오,, 먹을 수 없는 것을! 디저트 종류가 되게 다양했는데 오리레몬마들렌이나 당근케이크, 갸또 종류도 있었고 케이크도 있었어요!

한쪽 쇼케이스는 사진으로 담지 못했는데 위에 소개해드린 종류들이 있고, 그 외에도 앙버터 토스트나 브라우니도 있었으니 딱 좋지요? 다만 맥주안주로도 찰떡인 메뉴가 한두개정도 있었으면 더 좋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자고로 술은 안주없이 절대 못먹는다고 생각하는 사람,, 헤헤 정말 먹고싶은 메뉴들이 가득했던 희스토리에요!

한쪽에는 피아노가 있었는데, 실제로 연주가 가능한 것 같지는 않고 장식용인 것 같아요! 그 옆 우드톤이 찰떡으로 맞는 거울에도 메뉴가 쓰여져 있는데 거울에 글씨가 쓰여있어서 그런감 사진 찍으면 엄청 날씬하게 나온다는 사실>< 그래서 의도치않게 인생샷을 완성하고 올 수 있었습니다 헤헤 피아노위에는 무료로 나눠주는 스티커나 소소한 소품들을 엿볼 수 있었어요!

 

1층에는 테라스 공간이나 긴 테이블 하나밖에 없기 때문에 저희는 2층으로 올라가기루! 2층도 이렇게 나무계단이었는데 튼튼해서 걱정은 안하셔도 좋아요! 근데 특이한게 건물 외관이나, 건물 구조 자체는 완전 신식이었는데 이렇게 우드 톤으로 엔틱한 인테리어를 했다는게 신기할 따름,, 히히 우로 올라가시면 1층과는 또 다른 세계가 펼쳐지더라구요!

2층의 공간이에요! 특이하게도 계단이 딱 중간에 있어서 양쪽으로 공간이 완전히 나눠져요! 그래서 그런지 몰라도 분리되어 있는 덕분에 더 많은 볼거리가 있는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공간이 되게 넓어서 편안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었고, 대부분 테이블과 테이블 사이에 거리가 꽤 있어서 더 편안하고 개인적인 시간을 보내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넓은 공간에 테이블도 적지는 않아서 좋았는데, 4명이상 오시면 이용하실 수 있는 테이블이 많지는 않아서 손님들이 많으실땐 조금 힘들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1층에 큰 테이블을 이용하시는 것도 좋고, 아래에 소개해드릴 2층의 큰 테이블을 이용하시는 것도 좋을 듯! 2~3인이 왔을 때 정말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저희는 네명이 방문해서 그나마 큰 테이블이 이 곳이라 이곳에 자리를 잡고 앉았습니다! 사진이 조금 어둡게 나왔는데 실제로는 정말 밝고 예쁜 곳이었어요:) 아마 이 날 날씨가 좋아서 그런건지 실내가 조금 어둡게 나오더라구요~ 테이블이 꽤 크고 최대 대여섯명까지는 앉아서 편하게 시간을 보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너무 예뻤던 자리라 기분 좋음!

한쪽에는 이렇게 소파로 되어있는 공간도 있는데, 사진찍기에도 좋고 혼자나 둘이 오셔서 시간을 보내시기에 좋을 것 같아요! 데이트 하기에도 너무 좋은! 다른 곳과 달리 한쪽이 막혀 있어서 그런지 더 그런 느낌이더라구요! 창가마다 어느정도 햇빛을 막을 수 있는 커튼이 있어서 이 날 살랑살랑 부는 바람에 자연스럽게 기분이 좋았던 시간들이에요!

이렇게 인생샷을 남길 수 있습니다 키키 희스토리 역시 바다 바로 앞에 있는 곳은 아닌데 바다와 가까워서 용담해안도로를 드라이브 하기에도 좋고, 도두 해안도로나 이호에 가기에도 좋은 환경이에요! 아주 가까운건 아니지만 산책 겸 걸어서 다녀올 수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용! 창가자리도 좋고, 그냥 일반자리도 좋고~

한쪽에는 물과 컵, 스트로우나 설탕, 냅킨등이 있어요! 이렇게 여러층으로 나누어진 카페같은 경우에는 층마다 있지 않으면 불편하더라구요~ 전부 깔끔하게 준비가 되어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좋습니다! 스트로우도 기본적으로 챙겨주시는데 추가로 필요하시면 가져다가 사용하실 수 있습니당! 바테이블 자리도 있었는데 아쉽게도 손님들이 계셔서 사진을 자세히 담지 못했네유,, 흡,,

또, 처음에 팀장님이 케익이라고 하길래 얼핏보고 헐 하고 만졌는데 향초였음,, 왜 속았는지 지금봐도 너무 웃긴데 키키 테이블마다 꽃이나 소소한 소품들이 있어서 더 예쁘게 느껴졌던 공간이 아니었나 싶어요! 공간이 넓은데 꼭 이것저것 다 채워놓는다기 보다는 필요한 곳만 부분부분 포인트되게 인테리어한 덕분에 복잡하지 않고 그 감성을 느낄 수 있던 공간이지요!

너무 예뻤던 음료들도>< 제 음료는 당연히 아메리카노지만 희스토리에서는 비주얼이 예쁜 음료들이 많아서 자연스럽게 궁금해지더라구요~ 사진으로 메뉴들을 보여주셔서 더 궁금했던 것 같음! 이렇게 희스토리의 소품들과 함께하니까 더 예쁜 것 같쥬? 아인슈페너 같은 경우에도 양도 많고 맛있어서 술술 들어가는 맛! 양이 많은게 넘 매력적이었다구한다 히히

블루베리 요거트에요! 너무 맛있게 나왔는데 사진찍으려던 순간 섞어버림;; 요건 잘 섞어서 먹는게 확실히 좋을 것 같긴한데 위에 크런치? 같은게 있어서 섞기가 쉽지 않음,, 그래서 자연스럽게 위에는 플레인 요거트를 먹다가 아래에 블루베리 맛이 진하게 올라와요! 그래서 약간의 호불호가 갈릴 수 있지만 우리는 호!!! 수제요거트 종류가 다양하니까 아이들이 먹기에도 좋을 것 같지요?

확실히 우리끼리 이야기도 나누고, 편안하게 앉아서 쉬다 올 수 있었던 제주 희스토리에서의 시간! 부담없이 방문할 수 있으면서도, 메뉴도 다양하고 감성까지 갖춘 카페를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해드리고 싶은 곳이에요! 저도 저희 본가에서 멀지 않은 덕분에 가끔씩 방문하고 싶은 곳! 여러분들도 제주 공항근처에 예쁘고 감성적인 카페를 찾으신다면 희스토리로 방문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제주페이에서 직접 다녀온 내돈내산 희스토리 후기입니다.


운영시간▶ 11:00 - 22:00

휴무일▶ 화요일

연락처▶ 064-713-35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