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여행/먹고

제주 드림타워 뷔페, 그랜드하얏트 솔직후기 <그랜드키친>

제주 드림타워 뷔페

그랜드하얏트 솔직후기


어느정도의 휴식기간을 가지게 되고, 그러고나서 다시 일상으로 돌아가기 하루 전! 삼월 첫날이자 연휴 마지막날이었던 이 날 그냥 보내기에는 너무 아쉽더라구요~ 그러다 제가 가족들에게 좋은 밥 한끼 사드리기로 약속한게 있어, 오픈한지 얼마 안된 고급 호텔 뷔페로 떠나보기로 하였습니당^^ 이럴 때 아니면 언제 먹어보겠어요~

오픈한지 정말 얼마 되지 않은 #드림타워#그랜드하얏트 ! 그 안에서도 #그랜드키친 뷔페는 도민도, 여행객들도 많이 방문하는 인기 호텔 뷔페이지요~ 그래서 저희도 그곳으로 예약하고 방문! 현재 3월 20일 까지는 2+1행사를 진행중에 있어요! 덕분에 정가보다 훨~씬 저렴한 금액으로 먹을 수 있다는 사실! 그래서 솔직한 후기를 남겨보고자 가지고 왔습니당:)

 

드림타워는 지하주차장으로 전부 이용되고 있더라고요~ 지하주차장도 꽤 깊고 엄~~청 넓은! 이 날은 연휴 마지막날이라서 차들도, 사람들도 정말 많았던 날.. 그래도 드림타워에 처음 방문하는 것이다보니 설렘이 장난아님니다 히히 그랜드하얏트 객실도 되게 깔끔하고 좋다고하던데 이번에는 그냥 뷔페랑 한컬렉션 정도만 이용하고가기로했어요!

 

그랜드키친은 4층에 위치해 있고, 에스컬레이터를 통해서 방문하실 수 있어요! 웬만큼 층이 높아지면 에스컬레이터가 아닌 엘리베이터를 이용해주셔야하고 1타워, 2타워에 따라서 공간이 나누어지니 곳곳에 있는 안내도를 살펴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저희는 예약시간까지 시간이 조금 남아 3층 먼저 둘러보기로 했어요:)

 

3,4층에는 다양한 샵들이있는데 한 컬렉션이라고해서 브랜드들의 집합체더라구요! 주얼리샵도 있고 슈즈, 옷, 가방 등 정말 다양한 샵들을 만날 수 있는.. 저 이 날 드림주얼리에서 겨우 마음에 드는 목걸이 샀는데 하루만에 끊어져서 환불받음.. 흡.. 지금 생각해도 아쉬운.. 매장 쪽에는 확실히 사람들이 없어서 좋았어요! 다만 매장에 따라서 친절도가 조금씩 다르긴 하더라구요~

저는 이 뒤에도 두번정도 더 방문했는데 안에 푸드코트도 별도로 있더라구요! 거기서 핫도그도 사먹음.. 핫도그 넘 마시썽 히히 현재 3월이라서 다양한 식당에서 할인도 하고 있고, 이것저것 행사가 많아서 잘 보고 왔어요! 저희는 여섯시 반 예약으로해서 바로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뷔페로 고고!

 

꽤 넓은 그랜드하얏트 그랜드키친, 저희가 예약할 때 조금 구석진 자리로 요청했는데 그건 안되어서 아쉽지만! 그래도 들어오니까 설렘이 넘넘 가득..! 중간 정도에 음식을 가지고 가는 공간이 있고 그걸 둘러서 식사할 수 있는 자리가 있는 것 같아요! 저희는 바베큐와 가까운 곳으로 자리를 배정받았어요! 바베큐 좋아해서 개이득힘 히히

 

차례대로 줄을 서서 음식을 가져가는 매너는 다 아시쥬~? 쉐프님들이 곳곳에서 분주하게 음식을 만들고계세요! 음식종류들이 워낙 많아서 이번엔 제가 먹고온 음식들 위주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또, 현재 코로나이므로 식사 외에는 마스크를 꼭 껴주시고, 음식을 가지러 갈 때도 위생장갑과 마스크를 꼭 껴주셔야합니다! 위생장갑 있는 동선이 좀 애매해서 저는 개인적으로 불편했어요~

 

소파 자리였으면 더 좋았을 텐데 저희는 이렇게 중간 쪽에.. 분명히 구석 자리로 주신다고하셨는데 흡.. 그래도 장점아닌 장점은 화장실 바로 앞쪽에 자리를 주셔서 밥 먹다 화장실 갈 때 헤메지 않아도 되었다는 것 히히 뷔페가 꽤 넓어서 화장실 찾을 수 있을까 싶었거든요~ 저희는 네명이서 방문했는데 의자가 하나 더 있어서 편하게 짐을 놓을 수 있었습니당!

 

사실 이 곳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곳 중 하나인 바베큐 존, 이곳은 직원분들이 계속 상주해계시는데 종이에 먹을 음식종류와 수량을 말씀해주시고 진동벨을 가지고가서 기다리면 조리된 음식을 주세요! 라이브키친처럼 주문한 만큼 조리해서 주시는 방식! 양고기, LA 갈비, 스테이크, 전복 대하, 랍스터, 연어, 닭고기까지! 다양하게 있으니까 입맛에 맞춰서 선택하기 좋아요!

거기에 꼭 하나씩만 선택할 필요가 없다는거! 이것저것 수량도 여러개 주문해주시면 맞춰서 조리를 해주시니까 저희도 한번에 주문해서 가족 다같이 나눠먹었어요! 하나하나 떠오지 않고 따듯한 음식을 바로 먹을 수 있다는게 너무좋더라구요~

 

이렇게 너무 맛있게 예쁘게 담아주심:) 랍스터가 잘 안뜯겨서 살이 다 부스러지더라구요~ 그건 조금 아쉽.. 숟가락으로 잘 긁어서 파먹었습니다~ 저는 전복 평소에 막 좋아하는 스타일이 아닌데 여기 전복 맛있.. 그래서 전복 제가 다 먹었어용>< 스테이크도 닭다리살도 다 맛있는데 그 중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건 LA 갈비.. 지금 생각해도 또 먹고싶네유 츄릅..

 

샐러드 종류들도 다양! 근데 조금 아쉬운건 종류는 분명히 많은데 딱 꽂히는 음식이 없다는거? 그냥 다 고만고만.. 맛도 다 고만고만.. 이건 저희 가족들의 평일 뿐이고 대 만족하시는 분들도 주변에 정말 많으니까 그 점은 미리 양해해주세요! 정말 딱 개인적인 의견일 뿐입니다:) 그리고 맛있는 음식들은 정~말 맛있더라구요! 내 입맛에 잘 맞는 음식을 찾는 것이 중요할 듯!

 

홍게나 자숙새우, 전복등도 있는데 바베큐 쪽은 정말 좋았는데 해산물 쪽은 조금 아쉽지 않았나 싶은. 저희 엄마는 정말 해산물 덕후인데 생각보다 해산물 종류가 많지 않아서 아쉽다고 하셨거든요~ 실제 초밥 종류도 한정되어 있고 회 종류도 한정되어 있어서 해산물을 좋아하신다면 조금 아쉬울 법도 하더라구요~ 홍게 같은 경우에도 살이 많이 없고 맛도 별로라고하셔서 한번 떠오고는 다시 안드셨어요~

 

한식 종류도 다양하게 있으니 걱정마셍! 진짜 어디를 가나 기본 한식 밑반찬은 꼭 있어야 하시는 분들이 있더라구요~ 마치 우리 아부지처럼.. 젓갈종류도 있고 기본 집에서 먹는 맛있는 밑반찬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저도 사실 이 곳에서 흰밥 떠다가 같이 반찬이랑 음식들이랑 같이 먹음 히히 우리는 비싼데 와도 정통을 놓칠수가 없다리..

아부지는 뭔 젓갈이 이렇게 맛있냐며 계속 떠다드심 히히 확실히 한식, 일식, 중식, 거기에 그 이상까지! 다양한 음식 종류들을 만날 수 있다는게 호텔뷔페의 큰 장점인 것 같아요~ 거기에 그만큼 퀄리티 있는 음식들을 만나볼 수 있다는게 너무 좋지요~ 지금 2+1 행사중이라 확실히 부담없이 올 수 있었지요!

 

회에 나오는 생선들이 초밥에 나오는 생선들과 거의 비슷한 것도 아쉬웠던~ 대신 저 김밥 처럼 된 롤은 정말 맛있었어요~ 계속 떠다가 먹고 도 먹고~ 이것 때문에 배불렀다고해도 과언이 아닌.. 안에 장어랑 연어가 들어있어서 맛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되었지요! 자숙 새우는 정말 까기 귀찮은데도 계속 먹음.. 새우 살 넘 오동통하고 맛있엉~

 

꼭 한번씩은 먹게되는 피자랑 파스타 종류.. 이상하게 한번은 먹어야됨 히히 피자도 제스타일 이었고, 저는 이상하게 파스타가 그렇게 맛있더라구요~ 바로 한게 아니라 해 놓고 꾸덕꾸덕하게 만든거였는데도 맛있음.. 그냥 면이 아니라 파르팔레라서 조리되어있는거라도 넘 맛있었던! 무난하게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넘 느끼하지도 않아서 좋은~

 

식전빵, 식후 빵 등이 골고루 있는것도 좋았던 것 같아요~ 브레드 종류도 여러가지! 근데 제가 크로플을 보고나서 다른 빵들엔 손이 안가더라구요,, 크로플만 계속 먹음>< 트렌드에 맞춰서 음식이 나오는 것도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빵 종류도 다양하니까 함께 살펴보시는것을 추천! 저는 모니앙을 좋아하능.. 그 안에 넣을 수 있는 햄이나 치즈 종류도 다양합니다!

 

평소에는 쉽게 맛볼 수 없는 치즈종류도 다양해요! 까나페를 만들어 먹어도 좋고 빵 사이에 넣어먹어도 좋고! 입맛에 따라서 골라먹을 수 있는 재미가 있습니다~ 저는 어쩌다보니 육류에 너무 집중을 해서 그런가 이런 것들을 먹어보지 못했네유,, 아쉽,, 골고루 먹어봤어야하는데 취향은 어쩔 수 없나봐유~

참고로 제가 깜박하고 음료 종류를 못찍었는데 이 곳은 중간중간 음료 냉장고가 있어서 자유롭게 꺼내다 드시면 됩니다! 안에 환타나 콜라, 사이다 등 다양한 탄산음료와 탄산수가 있고 삼다수도 쭉 있어서 자유롭게 가져다 드시면 되어요! 넘 좋음.. 탄산 음료를 보통 머신에서 뽑아내거나 했어야하는데 전혀 그럴필요없이 위생적이고 편리하게 캔이나 페트병 형식으로 되어 있어서 만족스럽지요!

 

꿀도 범상치 않게 먹습니다..!! 이렇게 벌집에서 바로 나온 꿀을 맛볼 수 있어요! 소소한 볼거리임>< 빵에 찍어먹어도 좋고~ 맛있는 꿀도 드실만큼 가지고 가시면 됩니다! 음식종류가 넘 많아서 지금보니 먹어보지 못한 음식들도 꽤 많네요~ 꿀은 나중에 다 먹고 나갈 때야 봐서 넘 아쉽.. 담에 방문한다면 빵이랑 꿀이랑 같이 먹어야겠어요 헤헤

 

개인적으로 본식은 정말 정해진 것 외에는 그냥 무난했던.. 근데 디저트는 생각보다 정말 좋았어요! 쿠키 종류며 빵 종류며 다양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크로플.. 놓칠 수 없어.. 베리잼 올려서도 먹고 초콜릿 올려서도 먹고! 제가 크로플보자마자 요거 먹을라고 속에 자리를 좀 남겨두었지요~ 크로플 원츄!! 토핑 다양하게 올려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과일도 다양한~ 처음에 저희가 방문했을 때에는 수박이 있었는데 수박 수량이 다 떨어졌는지 멜론으로 교체되었더라구요! 메론도 맛있고 시원해서 계속 먹음.. 사실 진짜 입맛에 맞는 것들은 계속 먹음 히히 그릇이 계속 쌓이고 저는 계속 먹고 직원분들은 계속 치워주시고! 후식이나 다른 식사와 곁들이기에도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 다른 뷔페들보다 가장 좋았던건 아이스크림이에요! 그리고 아이스크림도 직원분께서 직접 퍼주신답니다! 원하시는 아이스크림 맛과 수량을 말씀해주시면 그릇에 담아서주세요:) 아이스크림도 정말 다양! 바닐라 맛도 맛있고 샤베트 종류도 맛있고~ 아이스크림 퀄리트 역시 정말 좋았습니다!

 

케익도 마찬가지로 직원분께서 꺼내주시는 구조에요~ 전체적으로 가지고 가는게 아니라 꺼내서 가져가는 방식이라 어떤건 비효율 적이고 어떤건 효율적이고 애매했던..? 그리고 몇몇 직원분들은 불친절하다고 느껴질 때가 있어서 아쉽더라구요~ 그래도 맛있는 음식은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참고로 2+1할인이 들어가면 도민할인은 안들어간다는 점 미리 참고부탁드리겠습니다!

 

배부르게 먹고 계산하고 나오는 길~ 사실 지금껏 호텔뷔페를 제주도에서밖에 안가봤고 그마저도 많이 가본게 아니라 그런지 확실히 객관적일수는 없지만 저는 드림타워는 글쎄.. 라는 마음이 들더라구요~ 다음에 또 와야지! 싶긴하지만 그렇다고 여기를 먼저 선택하지는 않을 것 같은? 가성비가 조금만 더 좋았으면 좋지 않을까 하는 개인적인 아쉬움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래도 맛있는 음식들을 맛볼 수 있었던것은 분명! 다음에는 손님들이 조금 덜 있는 시간에 방문해보면 더 편하게 먹을 수 있지 않을까 싶기도합니다 히히 평일날 방문해봐야겠어요! 열분도 제주시에서 퀄리티있는 호텔 뷔페를 만나고 싶으시다면 그랜드하얏트 그랜드키친도 함께 살펴보시는 것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운영시간

조식 07:00 - 10:30

중식 11:30 - 14:30

석식 17:30 - 22:00

주말 석식 1부 17:00 - 19:00

주말 석식 2부 19:30 - 22:00

연락처▶ 064-907-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