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여행/놀고

제주 아웃도어 편집샵, 캠핑용품 <평대 홀라인>

제주 아웃도어 편집샵

캠핑용품과 라운지


요즘들어 캠핑 관련 포스팅이 자주 나오는 것 같은 느낌이 들지만! 그만큼 보다 언택트 여행의 컨셉에도, 취미나 힐링을 하기에도 좋아서 많은 분들이 캠핑을 더 많이 즐기시는 것 같아요~ 특히나 저 같은 경우에는 동계에 캠핑을 시작해서 그런지 동계캠핑이 가장 저와 잘 맞는 것 같아요! 덜덜 떨면서도 어찌어찌 텐트를 피칭하고 나중에 따듯해졌을 때의 그 기분이란~.~

그래서 자연스럽게 캠핑용품들이나, 캠핑에 관련된 곳들에도 관심을 가지게되는데 그 중에서 제가 정말 너무 가보고 싶었던 곳인데 전에 평대에 다녀올 일이 생겨서 다행히 다녀올 수 있었던 곳을 소개해드리려고해요! 캠퍼들의 휴양지가 되어주기도하고, 숙박시설도 있고, 거기에 아웃도어 편집샵까지 있는 캠퍼들을 위한 공간! #평대홀라인 후기입니다:)

 

날씨가 흐린 날이긴했지만 그래도 돌담과 함께 보이는 홀라인 건물은 너무 예뻤어요! 2층의 구조로 되어 있는데 1층에서는 샤워시설과 카페, 아웃도어편집샵이 있고 2층에서는 캠퍼들을 위한 라운지가 기다리고 있지요! 저희는 아웃도어 편집샵 공간만 잠시 구경하고 오기로 해서 이번에는 편집샵사진 밖에 없다는 점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그래도 너무 좋았던 공간이라 빨리 또 가고싶은~

 

입구에서부터 진짜 감성 미쳤어요>< 애완동반의 경우에는 2층의 라운지를 이용할 수는 없고 마당공간에서 쉬어가실 수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마당 공간도 생각보다 정말 넘 괜찮은! 저는 여행자들을 위한 라운지가 있다는 것을 전혀 몰랐는데 홀라인 아웃도어 편집샵 후기를 보면서 알게 된! 그래서 너무 신기하더라구요~ 보통은 1인 1만원 정도인데 샤워도 가능하고 음료에 하루종일 라운지 이용이 가능하대요!

백팽킹 하시는 분들이나 여행 하시는 분들은 샤워도 가능하니까 진짜 너무 좋을 것 같은..!! 다음에는 저희도 캠핑하다가 이리로 방문해서 쉬어가기로 했어요~ 진짜 자유로운 영혼이 되는 느낌..? 라운지도 올라가보고 싶었는데 이용하시는 분들만 가능하니! 저희는 아쉽지만 다음으로~ 그래도 알찬 정보들을 얻은 것 같아 기분이 좋았답니다:)

 

마당에서는 이렇게 장작들도 있고, 텐트 공간도 있어요! 아마 이 곳에서도 쉬어갈 수 있지 않을까 싶은. 라운지에서는 바다가 바로 쭉 펼쳐지고 마당에서는 보다 한적한 마을의 풍경을 만날 수 있어서 되게 매력적인 것 같아요~ 여기서 캠핑해도 너무 좋을 것 같음.. 텐트 보는 순간 너무 예뻐서 일단 우리는 눈이 돌아갑니다 히히 캠린이들은 눈에 보이는 것 마다 다 신기하고 가지고 싶당 히히

 

한쪽에는 호텔 홀라인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제주에 홀라인은 두군데가 있어요! 협재점과 평대점이 있는데 둘다 여행자 라운지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비슷하게 운영되고 있는데 감성 숙소도 기다리고 있는! 이거 보는 순간 빠졌쟈나.. 여기서 잠도 잘 수 있다는게 너무 매력적이더라구요 히히 궁금해서 찾아보니까 너무 예뻐서 정말 올해 내로는 꼭 가봐야겠다는 생각이.. 이제 1월이니까 아직 여유 낭낭함 키키키

 

입구에 캣타워 같은 것이 있길래 봤더니 고양이 친구들이 있더라구요! 길냥의 들의 쉼터가 마련되어 있어 길냥이들도 머물렀다 갈 수 있는! 길냥이들의 라운지이기도 한 곳이지요~ 헤헤 근데 너무 귀엽고 사람을 경계하지 않는게 신기한! 진짜 집고양이 같았어요! 마당에서 캠핑용품 신제품 구경하다가 냥이도 구경하다~ 안에 들어가는데 까지 생각보다 시간이 꽤 소요된! 히히

 

안으로 열고 들어가면 새로운 별천지가 펼쳐지는 이 곳! 물건들이 여기저기에 빽빽하게 있는데 보는순간 가지고싶다..! 뭐든지 눈에 다 담아가야겠다..!! 하는 욕심이 생기는 곳이에요~ 아웃도어 편집샵이라서 정말 다양한 아웃도어 용품들을 판매하고 있고, 의류나 패션 아이템들도 다양하게 있어서 생각보다 정말 볼거리가 많더라구요~ 친한 언니가 저한테 넌 거기가면 분명 눈돌아갈거야 라고 한 이유를 알게뜸..

다만 가격대가 그렇게 착하지는 않다는거? 물론 어떤 용품이냐에 따라서 완전 다를 수 있습니다! 다만 제가 맘에 들어하는 것들은 다 비쌌다는거..? 히히 너무 아쉬웠어요~ 정말 가지고 싶은 것들이 많았는데 요 달 지출이 좀 많았다보니 이번에는 일행이 필요하다고 한것만 구매하고 빈손으로 돌아와야 했습니다~ 제가 빈손으로 돌아오는 날이 또 있네요.. 지금 생각해도 넘 아른거림..!

개인적으로 저는 가방 종류나 파우치 종류들도 많아서 좋더라구요~ 꼭 여행이나 캠핑에만 쓰는게 아니고 일상생활에서 편안하게 쓸 수 있는 물건들도 되게 많은 편이었어요! 브랜드에 따라서 그 브랜드의 특색을 만나볼 수 있다는 것도 너무 좋은! 지갑만 두둑했다면 아마 이 날 여기서 못 나왔을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들정도로!

 

옷이나 모자, 신발 등도 홀라인에서 정말 핫하답니다! 아웃도어 브랜드들을 만나보고 입어보고,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이! 보통은 이 곳에서 비니나 모자 종류 정말 많이 사시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슬쩍 보았는데 넘 안 어울렸... 일행은 이미 이성을 잃은게 보이길래 진정시키느라 힘들었어요..! 그만큼 진짜 힙한 아이템들이 가득가득한 곳이에요!

 

이제 겨울이니 방한 용품들도 빠질 수 없쥬! 장갑들이 눈에 보이길래 남편이 피칭할 때 많이 추워하던게 생각나서 하나 사줄까 했는데 지인들이 피칭할 때 쓰는 장갑은 절대 비싼 것 사지 말라고하더라구요~ 금방 헤져서 오히려 돈아깝다며! 근데 그게 아니면 장갑 낄 일이 없는 우리기에.. 그냥 구경만.. 예쁜 아이템들이 너무 많아서 시간가는 줄 몰랐어요!

 

정말 눈돌리는 곳 마다 너무 예쁜 물건들이 많아서 행복했어요! 그만큼 아쉬움도 컸던.. 다 가질 수 없는 욕심에요! 헤헤 진짜 여행자와 어울리는 아이템들이 많았던 이 곳, 그러면서도 일상생활에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물건들이 많다는게 매력적으로 다가왔어요! 물건들이 정말 샵 처럼 정리되어 있는게 아니라 빽빽하면서도 감각적으로 정리되어 있어서 더 힙한 느낌이었던 것 같은!

캠퍼들이라면 한번쯤은 들리기 좋은 곳이라는 홀라인, 첨스나 그라비치, 카부 등 정말 저희가 일상생활에서 쉽게 만날 수 없는 다양한 아웃도어 브랜드가 기다리는 곳이라서 방문을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다음에는 꼭 여러분들께 라운지나 호텔 후기로 찾아뵐 수 있기를 바라면서!! 캠린이는 이번에도 즐거운 체험을 끝마치고 왔습니당!^-^


주소▶ 제주시 구좌읍 평대2길 34-3

운영시간▶ 10:00 - 19:00

연락처▶ 070-4452-28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