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여행/놀고

제주 평대 소품샵 추천 <도르멍쉼팡&은쥬얼LEE>

제주 평대 소품샵 추천

다양한 소품부터 은주얼리까지 만나는 곳


벌써 블로그를 쓴지 4년차가 되어가요! 그래서 그런지 정말 썼던 곳을 또 쓴 적도 있고, 그 중에 사라진 곳도 있고, 또 아직 가보지 못한 곳들도 많지요! 여러분들과 함께 오래오래 블로그를 함께하고 싶어용 히히 오늘은 벌써 작년이 되어버린..!! 12월 말에 다녀왔던 곳을 소개해드리려고해요~ 여러분들도 알겠지만 제가 정말 좋아하는 곳이 바로 소품샵이라는거^0^ 먹는 것 만큼으로 넘넘 좋아하지요!!

이 곳은 워낙 유명한 곳이라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텐데, 정작 저는 매일 지나치기만 했지 제대로 방문해보는건 처음인 곳! 저도 기대가 되었지만 항상 사람들이 많았던 곳이라 제대로 방문하지 못했는데 지금은 시간 타이밍이 잘 맞았는지, 코로나 때문인지 편하게 방문할 수 있었어요! 평대에 있는 소품샵과 은 주얼리 샵이 함께하는 #도르멍쉼팡 & #은쥬얼리 입니다!

 

도로변에 위치해 있어서 찾아가는 것은 어렵지 않아요! 아마 평대 해안도로를 타셨다면 한번쯤 볼 수 있는 이 곳! 구옥 형태로 된 외부에서도 이렇게 크게 적혀져 있어서 어렵지 않게 방문할 수 있답니다! 저희는 주변에 차를 세우고 방문했어요! 주변에 생각보다 차세울만한 곳들이 많아서 어렵지 않았던. 다만 도로변은 위험하니 세우지 않으시는게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외부 공간에서부터 아기자기함이 묻어나는 이 곳! 일단 이 곳은 은쥬얼리가 있는 공간과 도르멍 쉼팡이 있는 공간이 각각 있어요! 마치 안채와 바깥채 같은 느낌! 거기에 12월 말에 방문했는데도 넘 예쁜 꽃밭이 있어서 만나볼 수 있었고,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도 뛰어놀고 싶은 땅따먹기 형태도!! 사진 찍기에도 좋은 곳이라 곳곳에 포토존이 기다리고 있답니다:)

항상 사람들이 많아서 왜이렇게 밖에도 사람들이 많을까 싶었는데 이렇게 예쁜 포토존들이 기다려서 그랬나봐요! 의자도 있어서 사람들이 많을때나, 잠시 쉬어갈 때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함께 간 어린이 친구도 신나서 땅따먹기 되게 열심히 함..>< 저는 나이가 들었나봐유,, 조금만 뛰어도 무릎이 아프다리..(저질체력의 끝)

 

저희는 은쥬얼리부터 구경하기로 했어요! 도르멍쉼팡에 먼저 방문하셔도 QR코드 인증을 은쥬얼리에서 할 수 있기 때문에 동선 편하게 간 김에 은쥬얼리 먼저 구경하기로했습니다:) 입장하시면 일단 손소독제를 필수로 해주셔야하고, 마스크 착용 역시 기본인거 다 아시쥬? 이젠 마스크가 기본이 되어서 그런가 없으면 오히려 허전한 것 같아요 헤헤..

 

안에 들어가면 이 곳의 마스코트인 별이를 만날 수 있어요! 실제 별이는 이 곳의 모델이 되기도하는! 아래 도르멍쉼팡에서도 보여드리겠지만, 별이를 모델로 한 굿즈들도 정말 다양하게 있거든요!! 물론, 별이를 보고 만질때엔 사장님께 꼭꼭 허락을 받았습니다! 아무래도 다른 손님들이 많지 않을 시기여서 가능했던 것 같아요~ 물론 함부로 만지면 안된다는거 모두 아시지요~?

 

은쥬얼리는 이름에 맞게 다양한 은 악세사리 작품들을 만날 수 있어요! 반지가 되게 예쁨예쁨.. 반디고 한두개 종류가 아니라 정말 다양한 종류가 기다리고 있어서 눈길이 안갈 수가 없잖아유~ 저도 골드보다는 실버가 더 잘 어울리고, 가격적인 부담도 없어서 자연스럽게 실버 제품들에 눈길이 많이 가는데 너무 예뻐서 정말 오랜시간 머물렀어요 헤헤

 

모든 제품이 실버제품인 만큼 걱정하지 않고 구매할 수 있었던! 귀걸이는 물론이고 팔찌, 반지, 그 외에 악세사리들까지 기다리고 있으니까 정말 구경하는데 시간이 오래 걸릴 수 밖에 없더라구요~ 어린이 친구와 함께 가서 사장님께서 혹시나 불편해 하실까 걱정했는데 정말 그런 것 없이 너무 친절하셨던.. 너무 감사해서 자연스레 또 오고싶다 추천하고 싶다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친절하셨던 곳이에요!

제품들을 구경하는 사이 사장님께서 슬쩍 어린이 친구에게 선물도 주신><!! 타이밍이 잘 맞았는지 정말 여유롭게 둘러볼 수 있었어요, 은 제품들도 깔끔한데 가격 걱정이 안들정도! 정말 부담없이 착한 가격이라 은 제품들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방문해보기 딱 좋은 곳이에요! 목걸이라도 체인 종류가 다양해서 취향에 맞게 선택하기 더 좋았지요~

되게 감각적으로 꾸며져 있어서 제품들이 더 돋보이는듯한 제주 은주얼리, 결국 저도 은 귀걸이 하나 결제 했습니다~ 매일 귀걸이 잃어버려서 사지 말아야지! 했는데 넘 예뻐서 안 살 수가 없지요~ 그냥 제품이 아니라 은 제품이라서 알러지에도 걱정없이 편하게 낄 수 있었어요! 용돈받고 가서 다음엔 좀 더 많이 사려고..^^ 탐나는 제품들이 되게 많았거든요!

 

그 다음으로는 소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도르멍쉼팡으로 고고!! 건물들이 다 구옥을 개조해서 운영중이라 그런지 되게 제주스러운 느낌을 받을 수 있었어요! 앞에는 또 바로 바다가 있으니까~ 소품샵인데도 되게 감각적이고 감성적인 곳! 제주 감성이 느껴지는 소품샵을 찾으신다면 좋은 곳이에요! 아마 제 추측이긴 하지만 은쥬얼리와 도르멍쉼팡이 부부 아니면 가족이 아닐까 싶은.. 두분 다 모두 넘 친절하셨고 인상도 너무 좋으셨거든요!

 

도르멍쉼팡에서는 캔들제품이나 인센스스틱같은 방향 제품들도 있고, 제주의 감성이 담긴 소품들이 기다리고 있답니다! 그냥 장식용 말고도실생활에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소품들이 있어서 자연스레 여기서도 돈을 쓸 수 밖에 없.. 한결같이 소품샵에 방문해서 빈손으로 나온 적이 없습니다 키키 저는 조개 빛깔의 트레이가 너무 예쁘더라구요~ 물론 살 수는 없었지만유..헷

 

소소한 소품들도 다양하게 있어요!! 도르멍쉼팡의 소품들 역시 가격대가 부담스럽지 않아서 좋았던! 물론 소품들마다 다르긴 하지만요~ 저 당근 볼펜 정말 한때 엄청 많이 샀던.. 되게 좋았거든요~ 기념품으로 구매하기도 좋고 선물로 구매하기도 좋은 다양한 소품들이 기다리고 있어요! 다꾸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마스킹 테이프나 떡메모지도 있으니 추천해드릴게요!!

도르멍쉼팡에서는 소라를 이용한 제품들을 만날 수 있었는데 볼펜꽂이도 있고 장식하기 좋은 화분이나 메모꽂이 등 정말 활용도가 다양한 뿔소라 제품들이 기다리고 있어요! 거기에 도르멍쉼팡 입구에도 있었던 예쁜 조개나 보말들을 이용한 마그넷 제품까지! 정말 제주 바다를 이용한 다양한 소품들이 기다리고 있어서 의미있는 곳이었어요:)

이렇게 별이가 모델이 된 귀여운 소품들이 짠! 거울부터, 그립톡이나 컵, 에코백이나 파우치까지! 너무 귀여워서 다 가지고 싶음.. 이렇게 사랑하는 반려동물 가족이 계속 사용하는 물건으로 함께한다면 더 좋을 것 같아요! 근데 또 화려하지 않고, 정말 부담스럽지 않게 사용할 수 있는 소품들이라 선물로도 너무 좋을 것 같은! 간단한 드로잉 제품들이라 구매하는데에도 부담이 없었어요~

 

구매하면 이렇게 귀여운 봉지에 담아주시는데 스티커도 별이!! 개인적으로 이렇게 좋은 곳인 줄 알았다면 진적에 와볼걸~ 싶을만큼 제겐 너무 좋은 기억으로 남아있는 소품샵이에요!! 도르멍쉼팡에서는 제주가 담긴 소품들을, 또 은주얼리에서는 넘 예쁜 실버 제품들이 있으니까요! 다음에 또 방문하고 싶은 곳이에요:) 여러분들도 평대 소품샵을 찾으신다면 이 곳을 추천해드릴게용!!

제주페이에서 직접 다녀온 내돈내산 도르멍쉼팡&은쥬얼리 후기입니다.


주소▶ 제주시 구좌읍 해맞이해안로1088

운영시간▶11:00 - 18:00

휴무일▶ 수요일 휴무

연락처▶ 0507-1359-78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