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여행/놀고

제주 선흘 소품샵 & 편집샵 <오브젝트 선흘점>

제주 선흘 소품샵&편집샵

책까지 함께하는 감성공간


원래도 사람 많은 곳을 별로 좋아하지는 않았지만, 상황이 이렇게 되다보니 더더욱 한적한 곳을 찾게 되는 것 같아요~ 물론 그것도 자주 있는 일은 아니고 어쩌다 한번 정말 견딜 수 없을 때.. 크흡.. 그러다 제가 작년에 방문해서 정말 제대로 득템했던 소품샵이 있어 오랜만에 그 곳을 찾기로 했어요~ 정말 한적한 곳에 위치해 있어서 여유롭게 둘러볼 수 있는 곳!

이 곳은 다른 지역에도 있다고하는데, 제주에 위치한 곳에서는 제주의 감성을 담은 다양한 소품들이 기다리고 있어서 더 좋은 곳이기도하지요~ 제주 관련 소품들과 편집샵 처럼 다양한 아이템들이 함께하는 이 곳! 거기에 독립서점 처럼 생소하지만 다양한 서적들까지 함께하는 #오브젝트선흘점 에 다녀왔던 후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0^

 

오브젝트 선흘점은 꽤 한적한 곳에 위치해 있어요! 그래서 자동차가 없다면 방문이 쉽지는 않은.. 스테이도 함께 운영하고 있어서 제주 여행 오신분들이 숙소로도 많이 선택하시더라구요! 앞 쪽으로 주차할만한 공간들이 있어서 여유롭게 주차할 수 있었습니다! 세네번 정도 방문했는데 방문할 때마다 주차공간은 여유로워서 좋았어요~

 

사실 오브젝트도 코로나가 시작되기 전부터 지인 몇몇과 방문했던 곳이기도해요~ 다만 사람에 따라서 호불호가 갈리기도 했던 곳인! 실제 후기들을 봐도 취향이나 구매하고자 하는 아이템에 따라서 호불호가 많이 갈리더라구요~ 먼저 아래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다꾸나 책상꾸미기, 방 꾸미기를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너무 좋은 곳!

제주 오브젝트에서는 다른 곳보다 문구류가 꽤 많았어요~ 제주에는 큰 문구점&팬시점이 아니면 다꾸 용품들을 구하기가 쉽지 않은데 여기는 독특한 다꾸 소품들이 가득한! 거기에 컵이나 소소한 인테리어 소품들이 있어서 꾸미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방문하기는 좋답니다! 저는 너무 좋았던 반면 지인은 정말 실용적인 물품들은 많지 않아서 아쉽다고하시더라구요~

 

오브젝트만의 굿즈들도 있고, 귀여운 유리컵들도 있어요! 텀블러들도 있는데 저는 유리컵이 진짜 너무 귀여움.. 흐허 저런 유리컵에 커피 마시면 더 맛있을 것 같은 느낌 있잖아유,, 항상 오브젝트에 방문 할 때마다 살까말까 고민하게 되는.. 남편도 유리컵 만큼은 진짜 귀엽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텀블러보다는 유리컵을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히히 귀욤귀욤><

 

사실 이미 우리 집에 종류별로 있는 저 강아지 친구들.. 이름은 잘 모르는데 너무 귀여운 비숑이랑 푸들 친구들 물품들이 가득해요! 에어팟 케이스부터 파우치, 키링, 마스킹테이프, 스티커 등!! 저는 항상 갈 때마다 이 친구들 굿즈는 구매하게 되는,, 스티커도 종류별로 있고 파우치도 잘 사용중! 스마트 톡도 이미 사용 했지유~ 이번에는 에어팟케이스와 키링을 구매했어요!:)

 

조그마한 사물함 안에는 귀여운 동물 스티커가 종류별로 가득해요! 스티커 갯수에 따라서 금액이 다른데, 위에 있는 조그마한 바구니에 스티커들을 담아주시면 됩니다! 사실 저는 애니멀 스티커는 한번도 구매한 적 없는데, 겉에 어떤 스티커들인지 다 그림이 나와있어 너무 귀엽긴 하더라구요~ 다만 다 낱장으로 있다보니 구겨지기 쉬운데 다른 분들을 위해서 소중하게 다뤄주시는 것 잊지마세용!!

 

그리고 제가 여기만 오면 진짜 매일 구매를 안할 수가 없는 가방들.. 다양한 종류의 가방들이 있는데 제가 여기 처음 방문했을 때에 가방을 구매했었거든요! 가방 종류마다 다르긴하지만 제가 구매한 오브젝트 가방은 정말 활용도가 높았어요! 1년이 넘게 제가 너무 좋아하는 최애 가방이 되었을 정도로 수납력도 좋고, 캔버스 자체가 정말 튼튼했던 가방이거든요!

다양한 종류들의 가방이 있는데 책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책을 담을 수 있는 공간까지 있는 가방도 있으니 함께 살펴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남편이 가방에 눈 돌아가는 저 보자마자 다른 곳으로 이끔.. 저는 이런 에코백을 좋아해서 그런지 오브젝트 가방과도 잘 맞았어요! 사실 가격은.. 제 기준에서는 쪼끔 저렴하지 않은 편이었..!

 

귀여운 모빌 종류나 포스터 종류들도 다양해요! 저도 요즘 책상 꾸미기, 다이어리 꾸미기에 심취해서 패브릭 포스터 하나 구매해볼까 했는데 생각보다 금액이 저렴하지 않더라구요! 그만큼 퀄리티가 좋긴 함! 하지만 이 날 이미 장갑이며, 이것저것 들고 있던 상태라 더이상의 소비는 지양하기로 했습니다 헤헤 새해 다짐으로 소비를 줄이기로 했기 때문에!!

 

1월인 만큼 다양한 캘린더도 빠질 수 없지요~ 벽걸이 캘린더부터, 탁상형이나 다이어리 종류들도 가득!! 오브젝트에서 만든 다이어리도 있었어요~! 다이어리 이미 여러개 샀.. 근데 업무할 때 저는 항상 아날로그적인걸 좋아해서 업무 정리를 위클리 플래너에 하는데 마침 넘 맘에드는 위클리 플래너가 짠! 기다렸다는 듯이 바로 구매했지요:)

 

정말 다꾸하시는 분들께는 너무 좋은 곳! 마스킹테이프와 스티커 종류들이 정말 많아요! 그래서 저도 가면 눈 돌아갈 수 밖에 없는 곳.. 스티커 하나 고를 때마다 남편이 째려봄 히히 사실 선흘 쪽에는 소품샵이 생각보다 많지 않고, 그마저도 문닫는 경우가 많아서 아쉬운데 이 곳에서는 다꾸용품들을 신나게 고를 수 있어서 저 한테는 저희집 근처의 보물 문구점이기도 하답니다^-^

 

티백 종류도 판매하고, 악세사리나 캔들, 스노우볼도 있는 제주 오브젝트 선흘점! 하지만 제가 봐도 주로 문구류가 많아서 그런지 생각보다 실용적인 물건을 찾기 힘들다는 평들이 있더라구요~ 저한테는 천국 같은 공간이지만 보시는 분들에 따라 다르실 수 있다는 점 미리 참고해주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스노우볼도 너무 예쁨..

제주가 담긴 소품들도 물론 있어요! 다만 제주감성소품샵 보다는 편집샵이나 팬시점의 감성에 가까워서 제주 기념품을 구매하시기 위하신다면 맞지 않으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예쁜 악세사리 종류들도 있음.. 귀걸이도 한 때 정말 좋아했어서 그런지 슬쩍 둘러보기만..^^ 여기서 샀던 귀걸이는 지금도 잘 끼고 다니고 있습니다! 팔찌종류도 있고, 반지도 있으니 살펴보세요!

 

전에는 한쪽 책장에 있었는데 카운터 쪽 문을 열고 들어가니 책들만 잇는 공간이 따로 만들어졌더라구요! 귀여운 그림책들도 많고~ 인생에 관련된 독립서적들도 많고~ 너무 좋았어요! 거기에 되게 쪼끄만 플립북들도 있었는데 힐링되는 책들이 가득해서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제주 관련 잡지도 있으니 책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은 천천히 살펴보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알차게 구매하고 온 오브젝트에서의 시간>< 오브젝트만 다녀오면 기분이 정말 너무 좋아져요! 이곳에서 구매한 장갑은 지금도 알차게 잘 끼고 다니고 있습니다:) 아마 오브젝트는 계속해서 제가 지속적으로 방문할 소품샵이 아닐까 싶습니다:) 여러분들도 제주 선흘에 위치한 소품샵을 찾으신다면 오브젝트 방문도 함께 고려해보세요!^-^


주소▶ 제주시 조천읍 중산간동록 1175-1

운영시간▶ 11:00 - 19:00

휴무일▶ 수요일

연락처▶ 064-783-0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