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여행/놀고

제주도 겨울여행, 이색 인기명소<미깡창고 감귤밭>

제주도 겨울여행 이색 인기명소

예쁜 포토존과 감귤체험


번 주말을 감기로 끙끙앓다 그렇게 보낸 제주페이지기 인사드리옵니다~ 가벼운 감기가 지나가길래 괜찮을꺼야 라고 생각했는데 무리를해서 그런가 많이 힘들었지요 흡,, 그래도 이렇게 점차 겨울이 오고 있음을 색다르게 느끼고 있습니다 헤헤 여튼 일교차가 큰 날들도 많고 생각보다 기온이 많이 오락가락 하고 있으니 감기에 걸리지 않도록 주의해주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무엇보다 건강하고 행복하게 겨울을 맞이 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11월이 끝나간다는 것도 충분히 너무나 슬프니까유,,

여튼 겨울과 감기가 겹치니 자연스레 비타민C가 생각나더라구요! 제주는 요즘 쉽게 귤을 만나볼 수 있는데, 주변에서 주시거나 우리가 사서 먹는 것도 있지만 감귤밭이 빠질 수 없을 것 같아요! 예전엔 그냥 풍경중의 하나, 밭의 하나라고만 생각했던 감귤밭이 색다른 변신을 한 지도 벌써 몇년이 되었지요! 제주페이도 겨울이면 다양한 포토존과 감귤체험이 있는 감귤밭등을 추천해드렸었지요~ 이번년도 역시 빠질 수 없는! 그래서 저도 일찌감치 다녀온 제주의 인기 명소! #미깡창고감귤밭 에 다녀온 후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ㅠ^

제주 애월읍에 위치한 미깡창고 감귤밭, 애월 바다 쪽이라기보다는 시내와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어서 공항에서도 방문하기 어렵지 않아요! 편하게 방문하실 수 있는 곳인..! 저는 이 날 서쪽으로 업무차 나갔다가 미깡창고 감귤밭이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았다는 소식에 오는 길에 들르게 되었어요!

약간 늦은 오후였는데 혹시라도 문을 닫을까 부랴부랴!! 다행히 시간 맞춰서 도착해서 편하게 관람할 수 있었어요~ 참고로 미깡창고 감귤밭의 전용주차장이 있다거나 하지는 않지만, 입구에 위치한 꺼멍집에 차를 세우고 이용하실 수 있으니 참고부탁드립니다!! 생각보다 차들이 많이 세워져 있었던!!

입구 쪽에 이렇게 천막형식으로해서 매표소 공간이 있으니 참고부탁드립니다! 이 곳에서 감귤체험을 하실지, 관람만 하실지 확인하고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혹시라도 간혹 방문하면 직원분들이 안계실 수 있는데, 잠시 손님들을 안내하고 계셔서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금방 오십니다! 보통은 두분 다 자리를 비우시거나 하는 경우는 많이 없었어요! 매표소 부터가 넘나리 예쁘구욘? 일단 여기서 매표를 하고 입장을 준비해봅니다!

매표를 하면서 미깡창고 감귤밭에 있는 안내사항도 당연히 자세히 살펴보아야겠지요? 미깡창고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17시까지인데, 아무래도 전부 야외공간이다보니 비가오면 자연스럽게 휴장한다고해요! 꼭 미리 참고해주시는 것이 좋겠지요? 입장만 하시는 경우의 입장료는 3,000원이고 미취학 아동은 무료에요~ 감귤체험은 3kg정도 한 통에 10,000원입니다~ 감귤체험을 하면서 귤을 따 먹어도 상관없음!! 감귤 껍질만 지정된 나무상자에 잘 버려주시면 됩니다~ 다이벡농법으로 키운 귤이라고하네요!

그리고 이 곳은 반려동물을 동반하실 수 있는 곳이에요~ 대신 목줄(하네스)와 배변봉투는 필수이니 잊지말자구요>< 거기에 제가 자연스럽게 눈길이 갔던 극조생귤! 10kg에 25,000원 정도로 택배배송도 된다고하니 살펴보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참고로 미깡창고 감귤밭은 따로 카드결제가 불가하며 현금결제나 카카오페이 결제를 해주셔야한다는 점 미리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래로 내려가시면 감귤밭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내려가는 길이 생각보다 좁은 편이니 주의해주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올라오고 내려가는 길이 하나인데 한분이 내려오시면 올라가는 분은 기다려야하는~ 양쪽 소통이 불가능한 그런 좁은 길이니 아이들을 데리고 오신다면 꼭 살펴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감귤밭으로 들어가기 전부터 사진찍으시는 분들도 많고 저도 두근두근! 예전에 한번 다녀온 적은 있었는데 혼자서 방문한건 처음이라서 그런가 어떻게 바뀌었을까 궁금하기도하고! 호기심 가득입니다 키듀키듀

포토존으로 빠지는 길과 감귤밭으로 바로 가는 길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저는 입장만 하였기 때문에 따로 설명을 듣거나 할 것은 없었고 바로 관람만 해주시면 됩니다! 감귤체험을 따로 구매하지 않았으니 귤을 따먹거나 하는 것도 노놉! 저는 순수하게 관람하러 방문했습니다 키키 근데 급하게 방문하느라 삼각대 같은 것을 가지고가지 못한 터, 다양한 포토존에서 인생샷을 찍을 수 없었다는 것이 아쉽습니다 흡,, 셀카봉이나 삼각대를 들고오시는 분들도 많으니 사진을 찍을 생각이시라면 지참해주시는 것이 좋겠지요?:)

가장먼저 보이는 포토존!! 전에도 이 포토존 제가 정말 좋아했는데 저번 보다는 조금 바뀌었어요! 미깡창고에서 조금 아쉬운 점이 있다면 아직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그런건지는 모르겠지마만 생각보다 포토존이 많이 없는 느낌이랄까요? 그리고 작년에 쓰던것들을 다시 쓰다보니 조금 더러워진 것 같은 흔적도 함께 발견할 수 있었어요~ 또 추가되고 바뀔지는 모르겠어요! 다만 조금 귤도 풍성하게 있다거나 하면 좋았을텐데 아무래도 많은 분들이 체험하시고 이제 귤을 따야하는 철이라서 부분부분 비어있는 곳들이 있었어요!

그래도 사진을 찍기 좋은 포토존들이 여전히 자리를 지키고 있으니 사진 찍으러 가시기에도 나쁘지 않으실 것 같습니다! 혼자 가서 저는 그냥 포토존들을 구경하면서 사진을 찍었어요! 제가 모델이 되는 사진은 다음에 찍어보기로~ 작은 포토존부터 이렇게 전체적으로 너무 예쁘게 나올 수 있는 포토존까지! 열심히 구경하고 왔지용~ 혼자라서 쪼오끔 외로웠긴했습니다 키키

중간중간 이런 포토존들이 있는! 문구가 적힌 패브릭천 하나만으로 이렇게 감성이 달라질 수 있다는 것도 너무 신기하고 대단한 것 같은! 요즘 이렇게 감귤밭을 테마로해서 감귤 체험도 운영하시고 포토존도 운영하시는 경우가 정말 많은 것 같아요~ 그래서 저도 시간이 되면 이곳저곳을 가봐야겠다 하고 생각하는데 이번에 저희 집 근처에도 생기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나 엄청 설레고 또 설레는 중!! 이렇게 예쁜 포토존이 있는 명소들 가면 사진을 찍는 재미가 있어서 너무 신남 키키

이 곳은 반려견과 함께 동반할 수도 있는 곳이라서 아이들을 위한것 뿐만아니라 반려견들을 위한 포토존도 함께 있다는게 장점인 것 같아요~ 조그마한 의자들도 어린이 친구들을 위해서도 있겠지만 주로 반려견을 위한 것 같은 느낌이! 제가 방문했을 때에도 너무너무 귀여운 강아지와 함께 방문하신 분이 있으셨는데 진짜 너무 귀욥,, 역시나 누가 뭐래도 강아지는 무조건 사랑입니다 키키

포토존들이 일직선으로 쭉 있어서 가면서 하나하나 사진을 찍기 좋게 되어 있어요! 다른 분들이 사진을 찍고 계실때엔 조금 기다려주시는 것이 좋을 것 같지요? 아무것도 없이 그냥 감귤나무들 사이에 있는 문구 하나만으로 제주 감성 제대로 느껴지는 것 같은 순간들^ㅠ^ 저는 조금 늦은 오후에 방문해서 그런가 해가 딱 비출 시간이라서 사진에 감성이 뚝뚝 묻어나옴,, 물론 저만의 생각일 수도 있습니다만,, 그래도 오랜만에 방문한 미깡창고는 여전히 감상 넘치는 곳이었다요!

개인적으로 미깡창고에서 가장 좋았던 포토존:) 간단한 셀프스냅 찍기에도 충분히 예쁜 포토존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다른 분들도 여기서 정말 많은 시간동안 다양한 컷들을 찍으시더라구요~ 그만큼 예쁘다는거 완전 인정합니다 키키 여러분들도 여기서 예쁜 사진 남기고 가실 수 있기를 바랄게요! 중간중간 포토존에 거울이 있어서 잘 정돈하고 사진 찍을 수 있는 기회까지! 여기보고 혼자서라도 사진 찍고 싶었는데 용기가 부족해서 아쉽지만 그저 부러워 하기루 키키

정말 감귤밭에 다른거 없이 이렇게 의자하나만 놓여있는데도 그것대로 너무 매력적인. 그것 대로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포토존도 있으니 함께 참고해주세요! 중간중간 감귤들이 아주 많은 나무들도 남아있더라구요~ 노랑노랑 너무 예쁘게 잘익은 감귤 보니까 자연스럽게 침이 고이는 것은 무엇? 키키 중간중간 먹고 난 감귤 쓰레기를 버릴 수 있도록 나무 상자들이 있으니 그 곳에 껍질을 버릴 수 있도록하자구요! 또 감귤체험을 할 때에는 직원분께서 다양하게 자세히 설명해주시니까 걱정은 안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이 곳은 지난번에 왔을 때에도 있던 포토존! 제가 반려동물과도 찍기 좋을 것 같다고 소개해드렸던 곳인데 여젆 있더라구요~ 다만 아래 쪽에 앉다거나 하기에는 조금 더러웠으니 참고해주세요! 몰랐는데 저렇게 조그만한 마크라메로 만든 가랜드도 정말 너무 예쁜 것 같아요~ 자꾸 눈길이 가던! 여전히 예쁘고 다양한 포토존들이 기다리고 있으니 사진을 찍을 분들이라면 어디로~? 미깡창고로 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 헤헤 문득 다른 감귤밭은 또 얼마나 재미있을까 궁금한..! 이 외데오 몇몇 포토존들이 있었는데 다른 분들이 촬영하고 계셔서 패스!! 이번에는 포토존말고 감귤밭 쪽으로 가보기로했어요!

감귤밭에도 이렇게 포토존이 딱! 그래서 감귤밭 곳곳에 포토존이 있나? 했는데 감귤밭 내에 있는 포토존은 이것 뿐이었던! 그래도 이건 새로 생긴 것 같은 포토존이니 여러분들도 예쁜 사진 남겨보세용>< 생각보다 가족분들이나 연인들끼리 오신분들도 많았고 가족분들끼리 오신 분들도 많았던! 길만 조금 조심해주신다면 얼마든지 다같이 즐겁게 머물렀다 가는 시간이 될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조금 더 추운 겨울이 되면 그 감성이 더해질 것만 같습니다!

감귤밭들이 넓게 쭉 있으니 감귤체험을 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이렇게 ㅈ우간중간 감귤나무로 가는 길들이 있는데 그 길 사이사이에서도 사진을 많이 찍으시더라구요! 제주 하면 감귤이 빠질 수 없는 만큼 감귤을 배경으로 에쁜 사진을 남겨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날씨가 좋은 날 방문한다면 하늘까지 더해져서 더욱 좋은 시간이 될 수 있을거에요! 날씨가 많이 좋지 않은 날에는 미리 미깡창고에 이용이 가능한지 확인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전체적으로 전에 비해서 포토존들이 그대로인 것들도 있고 조금 협소화 된 것 같은 느낌도 들더라구요~ 제 생각에는 포토존이 조금만 더 있었으면 좋았을 것 같다는 생각이..! 아무래도 감귤체험을 하신다면 상관없겠지만 입장료를 내는 곳인 만큼 조금 더 오래 머무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아니면,, 혼자가서 더 짧게 느껴졌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드네유 다같이 갔으면 사진 찍느라 확실히 오래 머무를 수 있었을 것 같기도!

감귤창고에서 나오는 길, 앞에 보이는 밭 조차도 너무 예뻐서 자연스럽게 사진 한컷! 저 마시멜로우들이다 키키 물론 진짜 마시멜로우는 아니고 풀들을 모아놓은 것인데 멀리서보면 마시멜로우 같아서 자꾸만 푹신할 것 같고 먹어보고 싶은 그런 기분이 든다 헤헤 엄청 외진곳이 아니라 오히려 시내 쪽과 가까웠고, 방문하기에도 나쁘지 않은데 제주 감성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던 제주 미깡창고 감귤밭! 여러분들도 이번 겨울 제주 감성이 느껴지는 곳을 찾으신다면 이 곳을 방문해보는 것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운영시간▶ 10:00 - 17:00

연락처▶ 010-5743-37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