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여행/놀고

제주 저지리 핸드메이드 소품샵 <쏘잉싸롱>

제주 저지리 핸드메이드 소품샵

한경면 감성 소품


회사에서 제 별명은 소비요정, 지름신, 이쓰(이쁜쓰레기)수집꾼 이라고 불리우곤 합니다 히히 그만큼 필요가 있든 없든 예쁘다 싶으면 구매를 향해 달려가는 성격 때문인데, 전보다는 많이 자제하려고 노력하고 있지만 여전히 한번 지르면 감당이 되지 않을만큼 지르는지라 혼나는 일이 잦습니다 헤헤 그렇다고 굴할쏘냐! 여전히 다양한 곳에서 소비요정으로써의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ㅠ^

이번에도 저지리에 방문한 김에 소품샵을 안들를 수가 없지요! 저지리에도 정말 다양하고 예쁜 소품샵들이 잔뜩 있는데 그 중에서도 제 마음에 쏙! 들어온 소품샵이 있어 소개해드리려고해요~ 플리마켓이나, 다른 소품샵에서도 많이 만나볼 수 있었던! 거기에 쇼룸까지 있어 더 알차게 둘러볼 수 있었던 한경면 감성소품샵, #쏘잉싸롱 입니다^ㅠ^

쏘잉싸롱은 제주페이지기가 블로그를 처음 시작할 때 소개해드렸던 곳이기도해요! 요즘 다시 소개해드리는 곳들이 많은 것 같은 느낌? 그만큼 그 동안의 변화를 살펴볼 수도 있고, 제대로 소개해드릴 수 있는 기회가 되는 것 같아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쏘잉싸롱은 한경면 저지리에 위치해 있었고, 오설록과도 가까웠어요! 주변에 맛집이나 카페등도 많은 곳에 있었던! 여행하면서 들르기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주차장이 따로 넓게 있거나 하는건 아니라서, 앞에 도로가에 일렬로 주차가 되어있더라구요~ 덕분에 저희도 그쪽에 차를 세우고 방문했어요! 일단 소품샵이기 때문에, 안으로 들어가서 혹시 사진을 촬영해도 되는지에 대해서 여쭤봤어요~ 다행히 촬영이 가능하다고하셔서 편하게 촬영을 할 수 있었습니다! 다른분들에게 피해가 가지 않도록 일부러 사람들이 없는 쪽 위주로 촬영해봤어요:)

쏘잉싸롱의 상품들은 직접 디자인하고 핸드메이드로 만들어진다고해요! 실제로 전에 한번 소개해드렸을 때에도 전부 한땀한땀 바느질 한 흔적이 보인다고 말씀드렸었던거 기억하시는분 ..당연히 없으시겠죠^^;; 히히 여전히 쏘잉싸롱의 소품들은 직접 디자인하고 핸드메이드로 만들어진다고하니!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쏘잉싸롱만의 감성이지요?

입구 쪽으로해서 이렇게 너무 귀여운 공간이 있더라구요~ 일행도 웬만하면 이런 소품샵 별로 안좋아한다고하는데,. 아기 침대랑 요람 보고는 완전 반함.. 어떻게 이렇게 귀여울 수 있냐며~ 물론 소품인 것 같은데그래도 쏘잉싸롱의 감성과 너무 잘어울려서 그런지 자꾸 눈길이 가더라구요! 아기 애착인형이나 모빌로 할 수 있는 쏘잉싸롱의 시그니처라고 할 수 있는 고래들이 가득한 공간이었어요!

거기에 모빌 종류도 너무 예쁘고 다양하게 있어서 선물을 구매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거기에 다른 곳에서는 쉽게 볼 수 없는 상품들이니까 더 귀욤>< 절대 도용금지! 쏘잉싸롱의 전 제품은 저작권 등록이 되어 있으니 오직 쏘잉싸롱이 진짜라는 사실! 그 덕분에 더욱 믿고 구매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헤헤

쇼룸의 역할도 함께 하고 있어 멋진 포토존이 되어주는 쏘잉싸롱의 공간들을 소개해요! 제품들도 만나보고, 직점 인테리어 되어 있는 모습들도 만나보고, 거기에 사진까지 찍을 수 있으니 일석이조이지요? 특히나 고래 모빌들이 잔뜩 달린 곳은 너무 예뻐서 한 없이 감탄이 나왔다고 한다,, 넘귀여운거 아니냐며,, 소품들을 적당하게 배치해 놓은 것을 보니까 안살수가 없더라구요~ 이미 내 눈은 뭘 사야하나 먹잇감을 노린지 오래 키키

저는 너무 좋았던게, 사장님께서 하나하나 다 지켜보시면서 눈치를 주신다거나 하시지 않고 너무나 친절하시에 기다려주시고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셔서 더 좋았어요! 거기에 쏘잉싸롱의 대부분의 제품들은 택배 발송도 된다고하니 인스타그램 확인해보면 좋겠죠? 요건 제가 구매하고 싶은게 있었는데 구매를 못해서,, 인스타그램 찾아보다가 안 사실임 키듀키듀

핸드폰 케이스들도 고래!! 고래가 테마인 만큼 고래에 관련된 소품들이 많았어요~ 그렇다고해서 고래만 만나볼 수 있는 것은 아님! 빈티지 느낌이 나는 소품들이나, 다양하게 제주를 상징하는 소품들을 만나보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ㅠ^ 제 핸드폰 기종은 웬만하면 만날 수 없었는데 이 곳에 있어서 너무 반가웠음!! 한참동안 고민하다 다른거 샀는데 지금도 눈에 아른거려용,,

파우치도 졸귀!!! 스트라이프 파우치라서 더 예쁜 것 같아요!! 겨울이라 그런가 쏘잉사롱 안에도 다양한 동백관련 소품들이 많더라구요~ 모빌도 그렇고, 브로치나 파우치 등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었는데, 오직 겨울 시즌에만 동백을 만나볼 수 있다고하니 참고해주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그래도 넘 예뻐서 눈길이 간다~.~ 일행도 동백은 저알 예쁘다면서 한참동안이나 구매를 고민했던!

 

제가 너무나 좋아하는 가방종류도 빠질 수 없지요~ 여름에 들고다녀도 좋을 것 같은 니트백이나 에코백종류들도 있었어요! 거기에 포인트로 브로치 같은거 달아주면 진짜 너무 졸귀잖아>< 욕심은 너무 많이 나는데 구매할 수 있는 것이 많지 않아서 그저 슬플 뿐,,

악세사리 종류들도 다양하게 있으니 살펴보시는 것을 추천해드려요! 간단하고 귀여운 악세사리들부터 정말 화려함의 끝인 악세사리들도! 근데 놀라운건 생각보다 악세사리는 금액대가 얼마 하지 않더라구요~ 예쁜 악세사리들이 가득하니까 마음껏 둘러보시는 것을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그 덕분에 가지고 싶어가지고 이것저것 살펴보다가 일행이 언제까지 볼거냐며 잔소리 들음 키키

마스킹테이프도 그렇고~ 키링도 그렇고 탐나는 것 투성이였던 제주 쏘잉싸롱에서의 시간들! 거기에 핸드메이드 작품들이 가득하니까 너무 좋더라구요! 확실히 다른 곳에서는 쉽게 볼 수 없었던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시간이었어요!! 그래서 구매하고 싶은 상품들도 엄청 많았다는건 안비밀 헤헤

이곳에서도 마샬스피커를 볼 수 있었다!! 이 쯤되면 저 마샬스피커만 찾아다니는 사람 같기도하다 키듀키듀 그러고보니 쏘잉사롱에는 정말 다양한 종류의 소품들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구경하는데에도 너무 즐거웠던 것 같아요! 이런게 다 있었어? 하는 느낌! 스포를 하자면 앞에 조개 모빌은 제가 구매했습니다요 키듀키듀 엄청 영롱했어요!

아니 진짜 이게 뭐라고! 정말 이게 뭐라고 이렇게 영롱하고 예쁠수가 있나 싶은것,, 왜이렇게 예쁘냐 해서 진지하게 고민을 망설였어요. 그랬더니 일행이 정말 이것만큼은 안된다며 키키 하다못해 가위도 좋은거 쓰겠다고 두세개 산거 다 알고있다며,, 여러분들은 부디 제 대신에 엄청 예쁜 요 가위를 담아가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독특한 가위들 많지유? 키키

전등에 무심한듯 툭 하나짜리 고래 모빌을 걸어놨는데 이렇게 예쁘기 있음? 그보다 뒤에 보이는 조개 모빌들 보이시지요? 그래서 제가 저거 보고 바로 주문했어요~ 예쁜게 되게 많았는데 그 중에서 제눈에 가장 예쁜걸로 구매! 그래서 집에 걸어놔야지 해놓고 여전히 책상위에 펴놓고 있습니다 흡,, 어디에 예쁘게 걸어놔야할지 고민하고 또 고민중! 쉬폰커튼을 구매해야하나 싶어요 키키키

무조건 고래만 있는게 아니고 이렇게 다양한 것들을 다양한 길이로 만들어 놓으니까 너무 예쁘더라구요~ 금액대가 조금 있기는 했지만 선물용으로도 참 좋을 것 같은! 모빌 종류가 셀 수 없이 다양하게 있었으니까 취향에 맞는걸로 선택해보시는 것을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동백만 있는 것, 고래만 있는 것, 섞여있는 것, 엄청 큰 것 등등 금액대도 크기도 모양도 모빌 오너먼트도 전부 다 다양했습니다!

이거 집었다가, 저거 집었다가 아니다 싶어서 또 다른거 들었다가 결국은 조개 모빌밖에는 구매를 못했어요~ 모빌보다는 행잉이라고 해야 맞으려나? 여튼 그래도 너무 예뻤으니 되었다! 카카오페이도 되고 입금도 되었는데 저는 현금결제로 진행! 구매하며너도 기분이 너무 좋아서 싱글벙글~ 다양한 가랜드 종류도 있지만 이렇게 많은 모빌종류는 쏘잉싸롱이 갑인듯!

작은 것부터 큰것까지 하나하나 손길이 들어간 소품들이 많으니까 제가 저기서 구경하고 있을때에도 많은 분들이 오셔서 엄청 좋아하시더라구요~ 핸드메이드에다 너무 예쁘니까 꼭 사야한다며 구매하시는 고객님들을 많이 볼 수 있었는데 왜 제마음이 뿌듯한건지>< 제 기분이 좋았던 순간이었습니다 키듀키듀

좁지도 않고, 종류도 다양해서 부족함 없이 즐겁게 둘러보고 올 수 있었던 쏘잉싸롱에서의 시간! 돈을 많이 벌어서 또 털러 가야하나 싶습니다 헤헤 덕분에 너무 좋은 시간 보낼 수 있었던 저지리 쏘잉싸롱에서의 시간!! 아마 다음에도 당연스럽게 또 방문하겠지요?>< 여러분들도 제주에서 정말 예쁘고 귀여운 핸드메이드 소품샵을 찾으신다면 쏘잉싸롱 추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날 다른 곳에서도 출혈이 워낙 커서 당분간은 소비요정 휴식하는걸로..힣..^^

운영시간▶ 11:00 - 18:00

휴무일▶ 수요일

연락처▶ 070-8835-3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