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여행/먹고

백종원이 흑돼지에 손대면 생기는 일! 가성비 甲 흑돼지 <다다익고>

 

제주 공항근처 맛집

가성비갑 백종원의 흑돼지 전문점

 


기압일때는 고기 앞으로 가라는 말이 있지요~ 세상에서 절대 나를 배신하지 않는 것 중 하나인 고기! 고기는 절대 저희를 실망시키지 않습니다 히히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께 맛있는 고깃집을 소개해드리려고해요! 제가 몇달 전에 백종원의 흑돼지 전문점으로 유명한 서귀포 다다익고 소개해드렸던 것 기억하시나요? 그 때도 엄청나게 찬양을 아끼지 않았었지요~

그런데 제주시 공항근처에 맛있는 다다익고가 생겼다는 사실!! 새로오픈한 도두반점 1층에 다다익고가 오픈하였는데 이번 기회에 다녀올 수 있어서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제주 공항근처 맛집,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고 바다가 바로 앞에 있어서 두세배는 더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다다익고 도두점을 살펴보자구요~!

용담해안도로 끝자락에 위치한 제주 다다익고! 어제 소개해드렸던 빽다방베이커리와도 매우 가까이에 위치해 있어요! 잘만하면 도보로도 얼마 걸리지 않는 거리! 그래서 둘 다 방문하기에도 너무 좋을 것 같지요? 바다가 바로 앞에 펼쳐지는 풍경인데, 사진이 조금 흔들렸네유 퓨,, 주차장은 확실히 되게 넓어서 좋았다는 점! 근데 한창 사람들이 많을때에는 이 주차장이 꽉차더라구요,,

제주 다다익고 건물이에요! 도두반점 소개해드렸을때 한번 보여드린 적 있었던! 믿고 먹는 제주 흑돼지를 저렴한 금액으로 맛볼 수 있는 다다익고 입니다:) 맛있는 흑돼지를 맛볼 수 있다는 것이 얼마나 좋은지! 편하게 차를 세우고 방문할 수 있었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시면 도두반점이고 1층이 다다익고 공간이에요! 드디어 계속 와보고 싶었던 다다익고에 도착했다니 감동이당..!(^∀^●)ノシ

 

생각보다 꽤 넓은 공간을 가지고 있는 다다익고! 다다익고 역시 일반 테이블자리로 되어 있고 따로 방 공간은 없었습니다~ 안내해주신 자리로 편하게 앉으시면 되는데 대부분이 4인 테이블이었어요! 유아용의자도 준비가 되어 잇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다만 사람들이 많을 때에는 한정된 수량이기 때문에 수량이 모자랄 수 있을 것 같아요!

시간이 애매해서 그런가 사람들이 생각보다 많지 않아서 다행이었던. 매일 지나다니면서 웨이팅 하는 모습만 봤어서 그런가 걱정이 엄청 컸거든요~

여유로운 다다익고에 올수 있었다는 것이 얼마나 다행인지 몰라요! 생각보다 조용하고 편안하게 식사를 할 수 있었어서 이 날 운이 좋았던 것 같기도 해요! 경우에따라 웨이팅이 발생할 수 잇다는 점 미리 참고해주시면 좋겠지요?

정육점 부분을 못찍어서 아쉬운데, 이렇게 고기 팩을 원하시는 부위에 맞춰서 구매하실 수 있어요! 역시나 흑돼지 모듬을 구매했는데, 양도 꽤 적지 않고 다양한 부위가 들어있음에도 금액대가 부담스럽지 않다는 사실! 다른 곳에서는 거의 1.5배나 두배가까이 되는 경우도 있는데 약 삼만원이라는 가격에 저렴하고 맛있는 흑돼지 모듬을 맛볼 수 있습니다! 고기가 모자르면 추가로 사다가 드시면 되어요!

다다익고의 시그니처라고 할 수 있는 조그마한 불판! 그래서 4인테이블에도 불판이 두개가 올라가 있어요~ 2인당 불판 하나꼴로 구워서 드시는 건데, 숯불이 아닌데도 맛있는 고기를 맛볼 수 있다는 사실!

 

이렇게 고기를 몇점 올리면 꽉 찰 정도로 크지 않은 불판인데 오히려 그래서 더 좋은 것 같기도해요~ 이것저것 엄청 올려놓고 한참 익기를 기다리고 고기 태우고 하는것보다 딱 먹을만큼만 바로바로 구워서 먹을 수 있고, 고기도 빨리 익는 편이라서 만족스럽게 고기를 먹을 수 잇었거든요! 이 불판에 다다익고의 큰 메리트가 아닐까 싶은!

오겹살이나 가브리살도 올려주시고~ 옆에 멜젓도 올려주시고~ 이 불판은 언제봐도 가지고 싶은 것 같아요! 같이 간 일행들도 불판 보면서 되게 괜찮다고 엄청 칭찬 많이 하더라구요 헤헤 빨리 고기가 익는 것을 기다려 줍니다!

다다익고에서 흑돼지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도 안내가 되고 있어요! 직원분께서 로스터에 불을 붙이고 그릴을 올려주시니 기다려주시고, 그릴이 달궈지면 멜젓그릇과 고기를 올려 노릇노릇 구워먹으면 됩니다! 고기가 다 익으면 불을 줄이고 멜젓에 푹 찍어서 먹으면 되는 간단한 이야기! 편리하게 맛있는 식사를 하실 수 있습니다:)

전부터 그렇듯 다다익고의 반찬들은 셀프! 다양한 반찬들이 있으니 먹을만큼만 가져다가 드시면 됩니다:) 파채종류도 있고 쌈채소 종류도 있고, 샐러드 같은 종류들도 있으니 가져다가 드시면 되겠지요~? 딱 먹을만큼만 먹다가 드시는거 잊지말자구요! 저는 옥수수 샐러드를 미친듯이 먹었지요 키키 옥수수는 내사랑,, 먹으면 살찌는걸 알면서도 이 곳에오면 멈출 수 없는 옥수수 샐러드 키키

수저도 따로 있고 가위나 집게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또, 쟁반도 사용할 수 있어요! 이런 소소한배려가 좋은게 보통 샐러드바가 있더라도 쟁반이 있는 경우는 많지 않았거든요~ 쟁반으로 가져다가 놓고 제자리에 가져다 두면 되니까 훨씬 편하게 이용 가능하실 것 같쥬?

진짜대박!! 다다익고의 고기는 질도 너무 좋고, 노릇노릇 소기도 너무 맛있게 구워져서 이렇게 행복할 수가 없어요~ 지금 봐도 또 먹고싶고 자꾸만먹고싶고~ 신기하게 이런 불판에 구우면 육즙이 다 빠질 것 같고 금방 마를 것 같고 그럴 것 같다는 생각인데 실제로는 절대 그렇지 않음! 진짜 맛있음>< 육즙 팡팡! 거기에 비계과 살코기의 비율도 환상적이라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밥에 올려먹어도 좋고, 그냥 먹어도 좋고! 흑돼지와 빠질 수 없는 찰떡 궁합 콤비인 멜젓과 함께 찍어 먹는 것도 너무너무 좋아요! 고기가 두꺼운데도 잘 익어서 되게 신기해하던~ 평소에 흑돼지 자체를 익히는게 되게 쉽지 않았거든요! 불판에 비밀이 있는 것 아니냐며 서로 엄청 신기해하면서 좋아함 키키 정말 강력추천해주고싶은 다다익고에요!

마지막 흑돼지짜글이까지 완벽! 저는 흑돼지짜글이라고하면 약간 짜글이 김치찌개 같은건가? 했는데 두루치기 비슷한 방식으로 나오더라구요! 안에 떡도 들어있고~ 무엇보다 야채보다 흑돼지가 더 많다는 것이 감동,, 이렇게 맛있는 흑돼지를 맛볼 수 있는! 가성비 가득한 제주 공항근처 맛집! 다다익고에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o(^▽^)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