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여행/먹고

제주 바다가 보이는 이색체험카페 <인카페>

 

제주 구좌읍 이색 체험 추천

인카페와 함께하는 전동킥보드 체험

 


끔 인생을 살고 회사생활을 하다보면 정말 아무일이 없는데에도 마음이 싱숭생숭하고, 우울이 끝내주게 찾아오는 날들이 있잖아요~ 아니라고 부정하고 싶은데 쉽게 부정할 수 없는 마음의 불편함은 정말 파도처럼 밀려와 그 날 하루를 모두 쓸어가는 기분이지요. 제게도 물론 그런 날이 있는데, 어떻게 알았는지 팀장님께서 알아채시고는 기분전환을 하러 나가자고 하시더라구요!

그렇게 팀원들 다 같이 나와서 어디를갈까? 무엇을 할까? 엄청 궁금했는데 팀장님이 데리고 간곳은 여러분께도 소개해드린 적 있는 #인카페온더비치 였어요~ 바다 봐서 기분 좋다~ 했는데 인카페 내에서 할 수 있는 이색체험이 있었..!! 그래서 이번에는 정말 즐거운 이색체험까지 모두하고왔지요>< 그 중에서 오늘 소개해드릴 것은 신나게 전동킥보드를 타고 월정리라이딩이 가능한 인카페 전동킥보드 체험이에요!

오랜만에 다시 찾은 인카페 온더비치~ 이 날 정말 신기했던게 마치 내 마음처럼 날씨가 엄청 맑은데 한쪽에만 구름이 잔뜩..!! 그게 마침 인카페 위에 있어서 너무 아쉬웠,, 그 외 다른 곳은 정말 하늘이 엄청 맑았는데 말이지요! 절대 흐린 날씨가 아니라 매우 맑은 날씨였다는 점을 어필해 봅니다 히히 오전이었는데도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방문하셨더라구요~!

정원 공간도 있고, 프라이빗 비치도 있어서 정말 넓은 부지를 가지고 있는 인카페온더비치! 그래서 어디서든 편안하게 음료를 즐길 수 있다는 점도 장점 중 하나인 것 같습니다~ 다양한 메뉴들이 있어서 브런치를 먹기에도 좋은데, 저희는 식사를 별도로 했으므로! 시원한 아메리카노 한잔으로 달래보기로 합니다:) 날씨가 정말 좋은데 흐리게 나온게 못내 아쉬운 것 같아유,,

우리가 체험할 것은 인카페 온더비치에서 대여하는 전동킥보드에요! 전동킥보드 상품의 경우 제주페이 스토어팜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인카페와 성산점이 있는데 저희는 이번에 인카페로 방문한것이지요! 따로 두대가 세워져 있는데 요 두대외에 전동킥보드가 더 있는 것 같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전동킥보드 보자마자 설렘!

인카페 내에서 시간을 보내시다가 전동킥보드 체험을 문의하시는 분들도 있다고하시는데, 수량 여유만 있다면 당일 예약도 가능한 것 같아요! 저희는 제주페이 상품을 이용해서 방문했는데, 보다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으니 추천해드릴게요!(팀장님이 놀게 해줬으니까 이정도 보답은 해야지 퓨퓨^^) 일단 음료를 다 마시고 체험을 시작하는 것으로!

안정장비도 물론 챙기는 것이 좋겠지요? 달리다 보면 바람과 햇빛때문에 선글라스를 지참해주시는 것이 좋다고하는데, 저희는 정말 감사하게도 고글이 있는 헬멧을 받을 수 있었어요! 그 덕분에 바람이나 벌레를 막아줄 수 있어서 너무 좋았던! 편하게 라이딩 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던 것 같습니다^ㅠ^ 사장님께서 전부 준비해주시니까 걱정하지 않으셔도 좋을 것 같아요!

헬멧을 착용하고 체험할 준비 하는 중! 저희는 이미 용눈이 선셋트립을 통해서 전동킥보드를 한번 체험 했었기 때문에 특별히 교육은 하지 않기로 했어요! 다만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이나 조금 서툰 분들이시라면 시작 전 전부 강습을 해주시니까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사장님 말씀에 따르면 자전거만 탈 수 있으면 다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실제 팀원도 어렵지 않다고 너무 좋아하던!

이곳에서 대여하는 전동킥보드의 좋은 점 하나는 수납공간이 별도로 주어진다는 점! 사실 이게 정말 중요한게, 가방을 들고 타자니 뭔가 불편하고, 위험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 간단한 소지품 같은 경우에 챙길 수 있도록 준비가 되어 있으니까 그냥 쏙! 넣어서 체험을 하시기만 하면 되어요! 그래서 저희도 시작 전부터 가방은 잘 놔두고 핸드폰이며 지갑같은 중요 소지품만 챙겼습니다!

인카페온더비치는 한동리에 위치해 있는데, 실제 월정리와도 얼마 멀지 않아서 저희는 월정리 방향으로 라이딩을 진행하기로 했어요! 그 반대쪽으로 가면 세화 방향을 만날 수 있구요~ 취향이나 가고 싶은 목적지에 따라서 자유롭게 갈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 아닐까 싶습니다^ㅠ^ 인카페온더비치 전동킥보드 상품의 경우 대여 뿐만이 아니고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그 중에 하나는 선셋 시간에 월정리까지 라이딩을 하는 것인데, 길을 잘 모르신다거나 아직 전동킥보드가 생소하신 분들의 경우에는 강사님과 함께 안전하게 다녀올 수 있는 코스이니 추천해드릴게요! 저희는 몇번 타봤다고 기세 등등해서 저희끼리 다녀올 수 있다고 호언장담!! 실제로 안전하게 잘 다녀오기도 했구요 헤헤

일단 해안도로를 타고 달린다는 것 자체가 너무 좋잖아요~ 거기에 월정리까지 가는 길은 도로자체가 많이 좁지 않아서 괜찮았던 것 같아요. 감사하게도 이 날은 과속하는 차들도 없어서 더 안전했던 것 같기도! 다만 처음 몇번 가다가 속도가 잘 안나는 것 같아서 사장님께 말씀드렸더니 바로 와서 바꿔주시더라구요. 실제로도 문제가 생기면 바로바로 바꿔주시는 서비스라고 하니까 걱정하지 않으셔도 좋을 것 같아요~

우리 너무 신나게 달리고욘^ㅠ^ 이게 처음에는 몰랐는데 생각보다 속도가 되게 빠르게 보여요! 막상 타는 사람은 신난다~ 우와~ 정도인데 우리가 보기에는 슝-! 사라지는 것 같아서 되게 신기함 키키 차 보다는 물론 느릴 수 밖에 없지만 자전거에 비하면 진짜 빠른 수준! 그래서인지 한낮 꽤 더운 요즘도 바람맞으니까 덥다는 생각이 전혀 안들어요!

우리만의 라이딩을 즐기면 좋은 점 하나! 이렇게 월정리 까지 가는길에 위치한 곳곳의 포토스팟에서 우리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점이에요! 아무래도 차를 타고 가다보면 자연스럽게 지나칠 수 밖에 없었던 곳들도 이렇게 전동킥보드로 라이딩을 하니까 부담없이 멈춰서 쉬어갈 수 있다는 사실! 그 덕분에 저희 이 날 사진 정~말 많이 찍었어요 헤헤

예쁜 사진을 안 찍을 수가 없지요~ 거기에 우리가 미친듯이 사진을 찍어대는 바람에 이렇게 움짤도 만들 수 있었음 키키 날씨가 좋으니까 확실히 뭘하든 기분이 좋더라구요~ 해안도로 같은 경우에는 중간중간 바다 뿐만이 아니라 이렇게 벤치를 놓거나, 꽃이 있거나, 포구 같은 곳들도 있어서 확실히 사진을 다양하게 찍을 수 있었다는 장점이 있어요!

드라이브 하는 것도 물론 좋긴하지만, 이렇게 직접 바다의 파도소리를 듣고, 바람을 느끼고 공기를 느끼다 보니 자연스럽게 힐링이 되더라구요~ 이 날 라이딩하는 내내 되게 신나고 계속 웃기만 했던 것 같아요>< 이색적인 여행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만족하실 수 있으리란 생각이 들었어요! 이런 날 카메라 배터리 두개 챙기기를 정말 잘한듯!

해안가를 타고 달리다보니 어느새 우울했던 마음도 다 사라지고 그냥 기분좋은 시간만 함께했어요~ 역시 몸을 움직이다보면 우울한 마음이 많이 가라앉는 것 같다는 생각이! 대표 몸치인 저도 넘어지지 않고 안전하게 잘 라이딩 할 수 있었다는 점이 핵심! 어린아이들의 경우 부모님과 동승할 수 있도록 안장도 대여해주신다고하는데~ 저희는 아이가 없어서 솔로 라이딩을 신나게 즐기기로 했답니다 헤헤

동쪽 해안도로가 너무 좋은 점 중 하나! 이렇게 풍차가 곳곳에 있다는 사실이에요~ 한참 달리다가 풍차 보이자마자 약속이라도 한 듯이 멈춰서서 열심히 사진도 찍지요!! 의외로 제주가 아닌 다른 곳에서는 쉽게 볼 수 엇는지라 풍력발전기가 보이면 바다와 함께 사진을 찍으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푸른 하늘과 바다, 풍력발전기까지 완벽한 제주 감성 뿜뿜했지요!

완벽하게 라이딩을 마치고 돌아와서 인카페 프라이빗 비치에서 즐기는 패들보드 체험까지 있었는데 요건, 또 조만간 여러분들께 후기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헤헤 진짜 이 날 하루 힐링 제대로 하고와서 다음에도 전동킥보드는 꼭 대여해서 또 타보려구요~ 이색체험이 가능했던 인카페 온더비치에서의 시간! 여러분도 함께 즐겨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제주페이에서 직접 즐기고 온 인카페 전동킥보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