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여행/먹고

제주 공항근처 용담 감성카페 <데일리오아시스>

 

제주 공항근처 용담 감성카페

비행기가 보이는 오션뷰카페

 


즘 제대로 감성을 가지고 카페에서 시간을 보낸게 언제인지~ 팀원들이 다녀오거나 갔다가 테이크아웃을 하고 나오는 경우는 많았는데 카페에서 수다도 떨고 맛있는 음료도 먹으면서 시간을 보낸게 정말 오래된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오랜만에 팀원들끼리 외근나온김에 팀장님 놔두고 우리끼리 카페에서 수다 좀 떨자 했지요 히히

괜찮은 곳이 어디가 있나 찾아봤는데 정말 괜찮은 카페 한 곳을 발견했어요! 용담에 이렇게 예쁜 감성카페가 있었다고? 해서 바로 달려갔던 곳! 그 덕분에 진짜 멋진 뷰는 물론, 맛있는 음료와 감성까지 함께 느낄 수 있어서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여행오신 분들도, 제주 도민들도 모두 추천해드리고 싶은 곳! 맛있는 제주의 재료들이 함께하는 감성카페 #데일리오아시스 입니다!

 

3층의 건물로 이루어져있는 제주 데일리오아시스! 용담해안도로에 위치한 것은 아니고, 해안도로에서 동네 쪽으로 조금 들어가면 만날 수 있어요! 용담해안도로에서도 멀지 않아서 찾아가는 것은 어렵지 않았습니다~ 앞쪽으로 두대정도 차를 세울 수 있는데 주차공간은 협소한 편이에요, 골목에 위치해 있어서 차들이 많을 때에는 주차가 쉽지 않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데일리 오아시스 앞에 돌하르방이 짠! 제주 감성 느낄 수 있게 도와주는 키키 요건 다 놀고 나오면서 찍은 사진인데 첨부터 포토존형식으로 되어 있어서 감성사진 찍기에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입구는 팀원 뒤로 보이는 파란 문이니 참고해주세요! 한명씩 번갈아가면서 너무 좋았던 데일리오아시스에 다녀왔던 흔적을 남기고 갔지요~

데일리오아시스의 메뉴들을 소개해드릴게요! 메뉴들이 되게 다양해서 좋았던 것 같아요~ 기본적인 카페와 라떼, 프라푸치노도 준비가 되어 있고 데일리오아시스만의 메뉴들도 있을 뿐더러, 보틀 음료나 티, 빙수까지! 거기에 팬케이크도 만날 수 있다고하더라구요~ 그래서 메뉴 고르는데 정말 한참걸린,, 그래도 천천히 고르시라고 기다려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앞에 데일리오아시스만의 맛있는 메뉴들이 모형으로 함께하는데 덕분에 모형 비주얼을 보니까 주문을 안할 수가 없더라구요~ 저희는 흑임자쉐이크와 말차아포가토, 그리고 말차쉐이크를 주문했지요! 거기에 저는 아아밖에는 먹을 수 없기 때문에 아아,, 흡,, 쿠키들이 올라가서 더 귀여운 메뉴들이라 기대가 잔뜩 됐어요!

데일리 오아시스에서는 빵 메뉴도 만날 수 있는데, 베이커리처럼 엄청나게 많은 종류는 아니더라도 간단하게 디저트나 브런치, 간식으로 드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접시도 너무 귀여움>< 데일리오아시스만의 색을 잘 담았어요! 빵을 하나만 드실 경우에는 왼쪽의 작은 접시로, 두개 이상 드실 경우에는 오른쪽의 큰 접시에 담아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맛있는 딸기잼 스콘도 함께 기다리고 있어요! 스콘 비주얼도 대박인데 금액도 부담스럽지 않아서 하나쯤 꼭 먹기에 좋을 것 같은! 위에 올라간 비주얼과 흘러내리는 딸기잼까지 너무 좋지요? 빵이나 간식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대 만족하실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그리고 앙버터 종류나 메론빵 같은 종류도 함께하고 있는데, 참고로 현재 밖에 나와있는 빵들을 모형이라고하니 참고해주세요! 주문해주시면 맛있게 그자리에서 바로 만들어주신다고! 메론빵 진짜 먹고싶어서 너무너무 흔들렸다,, 크림이며 안에 메론이며 위에 올라간 설탕까지도 완벽했던! 메론빵,, 언제 다시 먹을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꼭 한번 먹어보고 싶어요! 앙버터도 바로 만들어주신다고하더라구요^-^

데일리 오아시스의 분위기나 메뉴도 너무 좋아서 쿠폰을 달라고 말씀 드렸더니 바로 준비해주셨는데,, 대박,, 그자리에서 스탬프를 찍어주시는데 스탬프 종류가 다 달라요! 음료한잔은 돌하르방, 두잔은 해녀 스템프 처럼 진짜 하나의 그림을 완성해주시는데 너무 예뻐서 감동,,>﹏< 그래서 다들 쿠폰 진짜 예쁘다고 사진 찍더라구요! 쿠폰을 꼭 간직할 수 밖에 없게 만드는 매력이 있는 것 같지요?

참고로 1층에서는 오아시스 공간으로 주문을 하고 메뉴를 받아가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1층에서는 따로 음료를 마신다거나 하실 수 있는 공간은 없었어요! 2층부터 쉬어가실 수 있는데, 3층까지 공간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층마다의 감성도 달라서 저희는 한층 한층 꼼꼼하게 구경해보기로! 일단 진동벨을 받았으니 2층으로 먼저 방문해봅니다~

2층은 분홍빛이 가득한 공간이었어요! 아무래도 2층 공간이 왔다갔다 하기도 편하고 의자도 소파식으로 되어 있어서 그런지 많은 분들이 머무르시더라구요~ 때문에 2층 내부 사진을 많이 찍지 못한 점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테라스는 3층에만 있고, 2층에서는 넓은 통유리로 밖을 볼 수 있었는데 층계가 높지는 않아서 그런지 바다가 훤히 보이지는 않았어요!

그래도 그 분홍분홍한 감성이 너무 좋았던 제주 데일리오아시스의 2층공간. 혼자오신분들도 계셨고 친구들과 함께 오신 분들도 계셨는데 데이트하기에도 너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보다 편안하게 앉아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을 찾으신다면 데일리오아시스의 2층을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저희는 3층으로 올라가보기로했지요!

종이컵이나 물, 냅킨과 손소독제가 준비되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3층에서는 따로 못 본 것으로 기억하는데 2층에만 자리잡고 있는건지 모르겠어요! 저희는 따로 물이나 냅킨은 필요가 없어서 다시 내려오지는 않았습니다:) 필요하신분들은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깔끔하게 종이컵이 준비되어 있는 것도 좋은 것 같은!

3층은 또 2층과는 전혀 다른 분위기를 뿜뿜 하더라구요! 2층은 분홍빛의 깔끔함이었다면 3층은 노란색이 가득한 보다 캐주얼한 공간이었던 것 같아요! 저희는 2층보다는 3층이 뷰도 좋고 편안해서 3층에서 머물렀습니다! 대신 의자가 조금 불편할 수 있고, 소파 공간이 많지 않은 것은 조금 아쉬웠던 것 같아요~ 그래도 이용하는데에는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3층의 테라스 공간을 소개해드려요! 많이 넓지는 않지만, 너무 예쁜 공간을 만날 수 있어서 개인적으로 데일리오아시스의 테라스 공간은 꼭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대신 메뉴를 아직 받지 못하셨다면 테라스에서는 진동벨이 울리지 않는 경우가 많다고하니 주의해주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메뉴를 받으시고나서 테라스에서 좋은시간을 보내보시는 것을 추천해드릴게요 헤헤^ㅠ^

데일리오아시스의 포인트! 시그니처라고 할 수 있는 테라스의 포토존 공간이에요~ 모두가 이 곳에서 인증샷은 꼭 남기고가시던! 진짜 안남길 수가 없게 너무 예쁜 공간이고, 간혹 비행기가 뜰때면 저 공간에 비행기가 커다랗게 보여서 그 감성이 더 업그레이드 되는! 정말 제대로 예쁜 곳이에요~ 비행기 사진을 함께 담고 싶었는데 타이밍을 놓쳐서 함께 담지 못한게 너무 아쉬움 흡,,

오후시간대여서 그런지 햇살이며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그냥 앉아서 사진찍어도 좋고, 어떻게 찍든지 뒤의 바다와 주변이 잘 어우러져 나오는 것 같아요! 데일리오아시스에 오신다면 무조건 꼭 이 장소에서만큼은 사진을 찍으실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시그니처인 만큼 데일리오아시스의 감성을 제일 잘 보여주는 테라스 였습니당!

드디어 우리의 메뉴들이 나왔어요! 팀원이 저 3층에서 1층까지 왔다갔다하면 힘들다며 가져다 주었던,, 넘 감동이었다리,,♡ 정말 모형이랑 메뉴가 똑같이 나왔어요! 저는 아이스아메리카노였는데, 아메리카노 왜이렇게 맛있음? 일행들도 아메리카노 먹어보고 데일리오아시스는 아메리카노까지도 정말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아메리카노가 맛있으니까 다른 메뉴들은 또 얼마나 맛있을까요~><

말차가 잔뜩들어간 아포가토를 만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아포가토 같은 경우에는 부어서 먹는 음료가 말차와 에스프레소가 있어요. 저희는 말차로 선택했는데 나중에 엄청 후회되더라구요,, 말차+말차이다보니 아포가토의 특별함을 만나기 어려웠던. 때문에 에스프레소로 드시는 것을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실제로 이거 먹고 아메리카노 먹으면 엄청맛있음! 최고였다!

팀원이 말차자체를 엄청 좋아하는데도 먹다보니 씁쓸함보다는 달달함이 더 커서 조금 느끼하더라구요~ 그럴때 아메리카노로 달래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ㅠ^ 그와달리 말차 쉐이크는 비슷한 듯 달라서 다 마실 수 있었다고! 전체적으로 메뉴들이 달달해서 그런지 금방 든든해지는 느낌이에요 희희 당충전 하고싶으시다면 강력 추천해드리고 싶어욘!

쉐이크 종류는 당근 최고! 위에 쿠키며 토핑도 만족스러워서 팀원들이 최고라며,, 특히나 요즘 낮에는 더운데 그럴 때에 먹기에 너무 좋을 것 같아요! 달달한 말차와 고소한 흑임자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데일리오아시스에서의 시간이에요^ㅠ^ 음료도 충분히 맛있으니까 빙수 맛도 꼭 한번 보고 싶은! 비주얼도 맛도 좋으니까 시그니처 메뉴들은 한번쯤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전체적으로 감성이 가득한 공간이었던 데일리오아시스, 때문에 자연스럽게 제주감성 잘 담았구나 했는데 다른 지역에도 있더라구요! 근데 오히려 카페마다 분위기는 다 다른! 그래서 다른 지역도 꼭 한번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제주에 오시면 제주 감성이 가득 담긴 데일리오아시스 제주공항점에서의 시간은 어떨까요~?

제주페이에서 직접 다녀온 내돈내산 데일리오아시스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