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여행/먹고

제주 공항근처 노형 만두 맛집 <봉크랑>

제주 공항근처 노형 만두 맛집

제주를 담은 만두 전문점


외식하고 싶은데 참아야한다는 생각 때문에 힘든게 사실이잖아요~ 그렇다고해서 맛있는 음식들을 포기하기에는 넘 아쉽더라구요,, 먹는 낙으로 살아가는데 먹는 낙 조차도 없어지면 정말 견딜 수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이,, 그래서 자연스럽게 테이크아웃이 가능한 맛집을 찾아보게 되더라구요! 제주에서도 역시 테이크아웃이 가능한 맛집들이 곳곳에 있어서 다행이지요!

그런데 저만 이런 생각을 한게 아니더라구요~ 제 주변인들과 저희 회사 직원들도 같은 마음으로 테이크아웃으로 음식을 먹게되는 경우가 크게 늘었다고해요! 그래서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면 좋을 것 같아 팀원이 다녀온 맛있는 만두집을 소개해드리려고해요:) 제주 공항근처 노형에 위치한 제주를 담은만두! #봉크랑 입니다~😊

제주 공항근처 노형에 위치한 봉크랑! 제가 살던 본가에서도 가까운곳에 위치해 있더라구요~ 밖에서 부터 색감도 너무 예쁘고 아기자기한게 딱 카페의 분위기 같았는데 제주 흑돼지 만두 전문점이라고! 팀원도 퇴근하자마자 바로 달려갔다고해요! 다행히 저녁 여덞시까지 영업을 하는 곳이라서 어렵지 않게 방문할 수 있었다고! 생각보다 오전 일찍 오픈을 한다는 것도 장점인 것 같아요~

봉크랑은 내부에서도 만두를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전부 마련이 되어 있지만, 현재는 홀 이용이 불가하다고해요~ 포장만 가능하고, 마스크착용은 필수라는 점! 잊지말아주세요^-^ 다양한 찐만두 종류와 함께 튀김만두, 찐빵 종류까지 많았다고! 찐빵도 제가 정말 좋아하는데요 흡,, 팀원은 혼자서 먹을 예정이라 흑고기만두와 모듬만두를 주문했다고해요! 종류별로 먹을 수 있는 모듬만두도 너무 좋은듯!😊

봉크랑에서는 모든 상품권도 사용 가능하고, 지역 화폐 역시 사용가능하니 걱정하지마세요! 또, 찐빵을 30개 이상 대량으로 주문하면 무려 50%할인도 된다고! 맥주도 판매하고 있었는데, 지금은 홀에서 먹을수가 없으니,, 흡,, 흑돼지로 만든 고기인 만큼 제주 감귤 착즙주스와 함께하면 제주 감성 제대로 느낄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전체적으로 따듯한 색감과 감성이 제대로 느껴지던 제주 봉크랑! 대부분이 2~3인정도 앉을 수 있는 공간이었고 그다지 넓은 편은 아니었다고해요! 커플 단위로 와서 드시기에도 좋을 것 같고, 혼밥하기에도 좋을 것 같은! 간편하면서도 편안하게 드시고 가실 수 있는 곳을 찾으신다면 봉크랑도 괜찮을 것 같지요? 빨리 코로나가 끝나고 홀에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만두 포장을 잠시 기다리는 동안 사장님께서 이것저것 잘 챙겨주시고 너무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더 좋았다고 하더라구요! 밖에도 의자가 있어서 테이크아웃을 하시는 분들은 보다 편하게 기다리실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공간이 좁은데도 복잡하지않고 깔끔해서, 정말 감성까지 담은 만두 전문점이었다고해요~:)

봉크랑은 제주도 사투리이기도해요! 봉크랑하다가 볼록하다 라는 뜻인데, 실제 제가 어렸을 때에도 어른들이 밥을 먹고나면 배가 봉크랑 해졌다이~ 라고 하셨던게 기억나는~ 정감가는 제주도 사투리 이지요! 봉크랑의 로고처럼 볼록하게 배불리 먹을 수 있는 제주 로컬만두 전문 브랜드라고 하는 봉크랑! 제주에서 자란 흑돼지 중에서도 100% 암퇘지 만을 사용한다고하니 더 믿음직스럽고 기대가 되는 것 같아요!

한쪽에는 조그만한 제주 지도도 있는데 직접 그린 것 같은! 공간이 좁아서 그런지, 소품들이 많으면 오히려 복잡하게 보일 수 있는데 이렇게 벽에 포인트가 되는 그림들로 아기자기하게 소개를 해주시니 더 좋은 것 같아요! 제가 좋아하는 몽글몽글한 글씨체와 그림체라서 더 좋음>< 팀원도 저랑 같은 감성이었다며 키키 그 중에서도 만두맛집 봉크랑을 크게 소개하고 있으니 뇌리에 딱! 박힘 히히

봉크랑에서는 쿠폰 같이 스탬프를 모을 수 있다고해요! 구매하면 스탬프를 찍을 수 있는데 5회차엔 찐빵 1개가 무료이고, 10회차에는 고기만두 1판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고! 스마트폰을 통해서 스탬프를 보관하고 직을 수 있으니 더 간편하고 좋은 것 같지요? 저는 쿠폰 보관을 잘 못해서 매일 잃어버리거든요,, 헤,,

이렇게 깔끔하게 종이가방에 포장을 해주시고 집으로 가지고 온 팀원! 저라면 혼자서 만두 두판정도는 거뜬히 먹을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팀원은 욕심 부렸다가 다음날까지 먹었다며 키키 생각보다 되게 맛있는데 속이 꽉 차 있어서 배부르다고 하더라구요! 위에서도 말씀드렸듯이 흑고기 만두와 모듬만두에요! 모듬만두는 김치만두+흑고기만두+매우만두+ 새우만두가 들어가 있답니다!

고기만두 자체에 흑돼지가 들어가 있어서 먹는데도 고기의 식감이 느껴진다고하더라구요! 근데 느끼하지 않고 담백해서 너무 맛있었다고!>< 일단 만두피가 너무 쫄깃한게 매력 중 하나라고해요~ 흑고기만두는 흑임자로 만두피를 만들었는데 그래서 흑돼지 감성과도 잘 어울립니당! 그렇다고 흑임자 맛이 세거나 하지 않았다고해요!

김치 만두 역시 너무 맛있었다고하는데, 적당한 김치속과 제주 흑돼지가 통으로 들어가 있다고! 김치만두의 만두피는 단호박이라고하는데, 이렇게 천연재료로 만두피를 만들어서 색도 예쁘고 더 맛있게 느껴지는 듯! 김치가 너무 과하게 들어가지 않아 짜거나 하지 않고, 흑돼지도 함께 들어가 있어서 개인적으로 김치 만두가 입맛에 제일 맞았다고! 대신 매운 만두는 맵찔이들한테는 엄청 매워서 아이들이 먹거나 매운 음식을 못드시는 분들에겐 비추천 하고 싶다고해요~

새우만두 비주얼도 맛도 역시나 빠질 수 없지요>< 새우가 통으로 들어가 있어서 식감도 맛도 너무 좋은! 톡톡 터지는 새우의 식감을 고스란히 담을 수 있으니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새우만두는 두조각 정도 들어가 있는데 나중에 새우만두만 한판 먹어도 좋을 것 같다고! 평소에 새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새우 만두도 충분히 만족하실 수 있을거에요!

요건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주셨다고 하시더라구요^ㅠ^ 그냥 쓱 반 갈라서 먹는데 든든하고 너무 맛있음! 평소에 찐빵이랑 만두종류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봉크랑에서 대 만족하시고 오실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만두종류도 정말 다양하고 제주 로컬재료로 만든다고하니 더 믿음직스러운 것 같지요? 제주 공항근처에서 맛있는 만두를 맛볼 수 있는 제주 만두전문점! 맛있는 봉크랑 후기였습니다^-^

제주페이에서 직접 다녀온 내돈내산 봉크랑 후기입니다.


운영시간▶ 09:30 - 20:00

휴무일▶ 일요일

연락처▶ 064-748-0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