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여행/놀고

제주도 카트 추천, 액티브파크 눈이 즐거운 곳

제주도 카트 추천, 액티브파크

제주스런 분위기에 눈이 즐거운 곳


제주여행을 계획하는 친구나 지인이 관광지 어디가 괜찮냐고 물으면 저는 고민 없이 액티브파크 가 보라고 추천을 해줍니다. 왜냐하면 야자수가 가득한 제주스런 분위기를 물씬 풍기며 신나는 카트를 탈 수 있기때문이지요! 비록 비가 오지않는 맑은 날씨여야 그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는 단점이 있긴하지만 만약 그 날 맑게 갠 파란 하늘이라면 나들이 겸 꼭 한번 가보시라고 추천해 드리고싶어요!

액티브파크는 제주 서쪽 한림읍에 있으며, 협재해수욕장과 금능해수욕장과 가깝기때문에 제주 서쪽 바다를 함께 보는 여행 코스로 다녀오셔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건물은 컨테이너 형식으로 되어있었으며, 오랜만에 카트를 탈 생각하니 흥분된 기분이 좀처럼 가라앉혀지지않더군요. 날씨의 운도 따라주었다고생각합니다! 역시 이런 맑은 날씨에는 바깥으로 나가야만 적성이 풀리는 것 같아요😊

주차장 규모는 꽤나 넓은편이었기때문에 부담없이 넉넉하게 주차를 할 수 있어 좋았어요. 또한 주차장 안에는 전기차 충전기도 있어서 만약 전기차를 타고 오신분들 입장으로서 되게 편리하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앞으로 이런 시설물들이 더 많이 생겨나서 특히 제주 여행을 하시는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실내에 입장하여 손소독 및 온도 측정 후 QR코드 체크까지 완료하였어요. 저희는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제주페이코인을 통해 입장권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었답니다. 제주페이코인은 돌하루팡을 통해 제주렌트카를 예약하면 제주페이 5,000코인을 지급해주는데요! 제주 680여곳 이상의 스팟에서 알뜰하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액티브파크에서는 제주도 카트뿐만 아니라 다른 액티비티 활동도 즐길 수 있는데요! 클립앤클라임이라고해서 뉴질랜드에서 시작된 등반 놀이 시설인데, 건강한 도전정신과 깊은 성취감을 느끼고싶은분들에게 추천하는 레포츠입니다! 여기서 즐겼던 카트도 재미있었지만 다음에 방문할때는 클립앤클라임도 이용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지요!

그 외에 요렇게 플레이방 키즈카페라고 하여 호기심 가득한 아이에게 즐거움을 안겨다줄 수 있는 공간도 있었는데, 한참 뛰어다니며 노는 것을 좋아하는 6살짜리 아이가 있는 친구에게 이 곳을 적극 추천해줬답니다! 푸르른 잔디가 있는 야외존뿐만 아니라 실내에서 신나게 즐길 수 있는 트램펄린, 정글짐, 블럭방 등이 있으니 참고하시길바래요!

액티브파크 안은 생각보다 꽤 넓었는데요, 테이블과 의자도 마련되어있어 잠시 쉬어갈 수 있는 쉼터가 되기도했죠. 주변엔 나무와 조명으로 예쁘게 꾸며져있어 포토존으로 삼아서 사진을 찍어가는 것도 나쁘지않아보였답니다. 제주여행을 하다 보면 이리저리 돌아다니느라 힘 빠질 때가 많은데, 이렇게 쉴 수 있는 보금자리가 있어 참 좋았던 것 같아요.

안에는 케비넷도 마련되어있기때문에 카트를 타기 전에 마음 편히 짐 보관을 할 수 있답니다. 카트를 탈 땐 몸이 가벼워야 더욱 깊은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것 같아요. 괜히 주머니에 뭔가가 들어있으면 불안한 마음에 카트를 제대로 즐기기 어렵거든요! 중요한 귀중품들은 모두 케비넷에 넣어두고 탑승하도록해요!

선반에는 안전모도 놓여있는데요. 색깔들이 다양하게 있어서 원하는 것을 골라서 착용해주시면됩니다! 무엇보다 안전이 제일 중요하니깐요! 이러한 활동적인 레포츠를 즐기기 위해서는 이러한 보호장구를 착용하여 안전에 유의하도록해요!

카트 탑승전, 탑승중, 탑승후에 대한 이용자 안전수칙에 대해서도 상세하게 나와있었답니다. 귀중품은 캐비넷에 보관해두기, 머리카락이 길 경우 끼임 방지를 위해 묶어주기. 그리고 안전요원의 설명을 듣고 지시에 따라 출발하셔야하며 만약 주행중에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그 현장에서 손만 들어주면 안전요원이 응대해주니까 큰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그 외 내용들은 한번 꼼꼼히 읽어보시길바래요!

보호장구를 모두 착용후 본격적으로 카트를 타기 위해 바깥으로 나갔습니다! 액티브파크에 있는 카트들은 2020년형 신형 카트를 도입한 것이라고 해요. 어쩐지 디자인부터 고급지고 세련미 넘치더라고요! 신형이라서 보다 더 쾌적한 드라이빙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TV에서만 보던 이런 카트를 직접 타보게 될 줄이야! 아직 탑승하지도않았는데 제 마음은 이미 코스 위를 달리고있는 상태였답니다😂

1인승도 있고 2인승도 있는데요. 친구나 연인끼리 왔다면 서로 경쟁 구도를 펼치며 레이싱 하는 것도 스릴넘치겠고, 아이와 함께 가족끼리 왔다면 조수석에 아이를 태워 아이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거리를 만들어주는 것도 참 괜찮아 보였답니다! 카트마다 고유의 번호가 있어 마치 내가 카레이서가 된 듯한 느낌도 들고 또 한편으로는 컴퓨터 화면에서나 보던 레이싱 게임 화면에 빨려들어온 것 같기도해서 느낌이 참 색달랐답니다.

이 곳의 좋았던 점이 또 한 가지 있는데요! 출발하기 전에 여기 현장 직원분이 사진을 찍어주신다는 점이에요! 서비스가 정말 짱이죠~😊 목장이나 바닷가 앞에서만 늘 사진을 찍어왔는데 이런 곳에서 찍는 사진도 참 뜻깊을 것 같아요!

액티브파크의 트랙은 국내에서는 보기드문 야자수와 천연잔디로 깔끔한 트랙을 연출하고있었답니다. 또한 국제규격에 버금가는 장거리 트랙이며 안정성을 생각한 7~11m의 넓은 도로폭이라서 초보운전도 손쉽게 드라이브 할 수 있답니다! 제주스런 분위기를 연상시키는 야자수 그리고 팜파스와 억새가 함께한 공간도 있어 눈도 즐겁고 마음도 즐거워 감탄을 내뱉게 만든답니다!

주변 풍경이 좋으니 카트의 재미는 그야말로 두배가 되었죠! 게다가 날씨까지 좋으니 더 이상의 할 말은 생략😆 이런 곳에서의 레이싱이라면 정말 언제든지 와서 타고싶어진답니다! 코스가 어려울줄만 알았는데 생각보다 난이도는 낮은 편이었고 운전을 못하는 저도 손쉽게 주행할 수 있었어요. 카트 주행시 지양해야할점은 브레이크를 너무 자주 밟아서는 안 된다는 점이었는데요, 왜냐하면 브레이크를 계속 밟게되면 모터가 타서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다고해요! 그러므로 이 점 참고하여 레이싱하시길바랍니다!

주행전 안전수칙에 대한 설명을 해주셨던 시간을 제외하고 대략 10분정도 탑승한 것 같은데, 시간이 어쩜 이리 총알 같이 지나가던지...! 트랙은 6~7바퀴 정도 돌았던 것 같아요! 카트에서 내리고 되돌아가는데 이제 다음 팀이 레이싱 할 준비를 하고 있더라고요. 다른 사람이 레이싱 하는 것을 구경하는 것도 어쩜 이리 재미있던지! 마음같아서는 한번 더 타고싶었지만 다른 일정이 있었던 관계로 다음에 또 방문해서 타는 걸로 기약했답니다!

실제 운전을 못해도 누구나 손쉽게 레이싱할 수 있었던 이 곳! 제주스런 풍광을 연상케하는 제주도 카트를 찾는다면 액티브파크 적극 추천합니다! 여기서 재미있고 많은 추억을 쌓아보세요!

액티브파크 카트 이용 TIP.

1. 사전에 미리 예약하고 가는 것이 좋다!

2. 키 150cm 이상은 단독 탑승 가능하나 그 이하는 2인승 보조석에 탑승 해야한다.


👉 매일 09:30 - 18:00

👉 064-796-0880

👉 전용주차장 있음

👉 누구와 함께 하기 좋은가요? : 가족, 연인, 친구

제주페이 가이드로 다양한 여행정보 더 만나보기!